CPC 500원 (보수적)이라 계산하고 전환률 1%으로 잡아도 구매당 5만원인데 음 ... 현실적으로 높은 로아스가 나오긴 나올까요?
실제로 무신사 제품들 보면 무신사 자체가 의류 구매목적을 가진 유저들을 모은 곳 인데 여기서도 100조회(클릭)당 1구매면 대충 윤곽이 보이지 않을까요?
물론 인지도 있고 팬층이 두터운 브랜드는 구매전환률이 더 높게 나올 수 있지만 .. 제가 맡고 있는 브랜드는 무신사 클릭(조회)수 대비 판매 수량이 생각만큼 높지 않아 ..... 자사몰로 온라인 광고 돌려봐야 매출이 나올까 심히 걱정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