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당신만의 차별점은 무엇입니까?

2023.05.09 08:10

SJFather

조회수 992

댓글 6

수백 개에서 많게는 수천 개의 알에서
저마다 똑같거나 비슷한 형태로 부화를 합니다

운 좋게 환경이 잘 맞아 부화를 했더라도
생존 경쟁은 부화한 순간부터 시작이 됩니다

서로 같은 무리에서
더 좋은 먹이를 먹으며 커야 하고
또 때로는 상위 포식자의 눈을 잘 피해야 합니다

태어났을 때는 수백, 수천 마리의
집단으로 태어났지만
자라오면서 곁을 지키고 있는
무리는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어렵사리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새로운 번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마케팅도 이와 같습니다
동종 업종에서 했던 방식을
마냥 따라 한다고 해서
잘 되리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잘 된다고 하면 왜 잘 되게 됐는지
그래서 필요한 것은 무엇이고
어떤 것을 우리에게 적용시킬 수 있는지
또 때로는 기존에 익숙했던 방식에서
어떤 작은 보탬 하나를 했을 때
쉽게 질려하지 않으면서
생존 경쟁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는지를
계속 분석을 해야 합니다

분석을 하고 적용하고 개선을 시켜야
우리만의 차별점으로 승부를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경쟁 업체 중에서

우리를
선택해야 하는지
스스로가
알고
그것을
상대방에게
이해시킬수록

수백, 수천 개의 같거나
비슷한 무리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별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상대방에게도 충분히 이해시킬 수 있습니까?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