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SNS마케터 쪽으로 오게 되었고 2년정도 일했는데
콘텐츠 기획 → 콘텐츠 제작(망고보드) → 영상편집(스톡 영상으로 간단한 정도만) →
아이디어 기획 및 적용 (회사 브랜드를 '리브랜딩' 한 경험 / 고객에게 디지털 다이어리 배포) 등의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현재 새로운 회사에서 바이럴마케터 직무를 맡게 되었는데 여기는 또 광고대행사쪽에 일을 맡겨
진행하는 편이네요..;; 잠깐 광고대행사쪽에 갔을 때에도 '기획자 포지션'으로 주로 일을 시키시더라구요.
저는 퍼포먼스 마케팅 직무를 쫌 격하게 배워보고 싶은데 대행사 핸들링 했던것도 그 경험이 될지,
혹은 개인적으로 스마트스토어 운영하면서 퍼포먼스 마케팅 셋팅해보고 돌려보려 하는데 그렇게라도
경험을 쌓아야 할지..ㅠㅠ 일단 회사에서 짬 쌓으면서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맡아보고 싶다고 어필할
계획이긴 한데..
나름 지금까지는 기획자로써 여러 업무를 했던 걸 좋게 봐서 서류 합격률이 높은 편이긴 한데,
이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없이 했다가 물경력이 될까 고민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