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급 하는 상품이 많을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 모니터링 팁이 있을까요?

2022.11.28 20:27

winy

조회수 217

댓글 7

안녕하세요, 식품 카테고리 인하우스에서 대행사와 함께 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 회사에서는 취급 품목 수가 적어 광고 소재별 성과 모니터링에 어려움이 없었는데요.
현 회사 공식몰에서만 약 3천여가지 이상의 제품을취급 중이며 쇼핑검색광고는 400개 소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소재가 몇순위에 노출되고 있고 그걸매일매일 체크하라는 내부 의견이 있는데, 이렇게 운영하는 게 맞는지 많은 상품을 더 합리적으로 운영하고 체크하는 방법이 있는지 조언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이너보스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