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웝사원이죠.
광고대행사 체계부분들 어떤지는 좀만 알아보면 전부 나옵니다
물론대행사들 마다 성향에 따라서 먹는것도 다르지요. 하지만 대행사라는 개념에 매체 대행사입니다 대행사라고 하지만 실행사랑은 달라요.
그냥 어그로 끌어봤습니다 마케터를 하면서 내성적이라도 관종끼는 있어야하니까요 ㅋㅋ
이제 본론입니다 앞서 결론 서론 사설이 많았네요 이전 글을 올리고 반응 별로라서 컨텐츠를 바꿨습니다 여러분들이 자주 보는 유튜브도 우선적으로 어그로를 끌어야 조회수를 받으니꺼요 ㅋㅋ
이 글을 쓰는건 많은 취업전 취준생들이 마케터로 꿈꾸지만 실상 문턱이 높아서 상대적으로 낮은 광고대행사 AE부터 접근을 합니다 있어보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실상은 결론부터 말씀드렸다시피 별개 없어요 그래서 이후에 본인 자기계발하면서 역량과 커리어를 키워나가야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물경력이라는 추후에 시간만 보내고 남는게 없는 본인을 보게될겁니다.
발판과 틀은 좋아요 하지만 그 뿐입니다.
물론 제한적인 인하우스보다 여러 방면으로 접근과 경험을 많이해서 본인의 의지에 따라서 빛을 볼 수 있고 혹은 그 자리에서 있다가 도태될 수 있습니다.
진짜 이번에는 여기서 반응없으면 경쟁 플랫폼쪽으로만 가겠습니다 상도 지킬려고 이름은 공개 안할께요 ㅋㅋ 어차피 좀만 관심있으면 다 알잖아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