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심리테스트 마케팅에 대해 느끼는 가장 큰 장벽이 어떤 것들이신가요?

2021.06.29 11:20

퍼플버즈

조회수 2,541

댓글 22

안녕하세요, 코딩없이 심리테스트를 만들 수 있는 saas의 초보 프로덕트 매니저이자

작은 스타트업 특성상 마케터도 겸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가 정적인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에만 머무르지 않도록,  유저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게임같은 포멧으로 혁신하는게 저희의 목표입니다!


저희가 개발하고 있는 '도다툴'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코딩없이 만들 수 있는 툴인데요

최근 한국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던 심리테스트 기능만 먼저 구현해 가설을 시험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노코드로 심리테스트를 제작할 수 있고, 기획 템플릿을 활용해 손쉽게 MBTI 테스트 등을 만들 수 있는 툴입니다. 


혹시 아이보스에 계신 마케터님들이 심리테스트 마케팅을 고려하실 때, 실제 개발에 대한 리소스 투입이 얼마나 큰 부담이셨나요? 또 심리테스트 캠페인을 진행해보신 보스님이 계시다면 기획 프로세스에 대한 어려움이 얼마나 있으셨는지도 여쭤보고 싶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셨다면 저희 툴을 한 번 써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희 웹사이트입니다! www.dodatool.com



저희가 고객분들께 전달하고 싶은 가치가 과연 고객분들이 느끼는 가치일까... 이 질문이 제일 어렵네요 ㅠㅠ 작고 미숙한 스타트업이라 그 어떤 조언과 피드백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콘텐츠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2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