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마케터입니다.
유형상품을 취급하다가 어플로 넘어와서 이것저것 새로운 부분이 많은데요 ㅜㅜ
다 떠나서 웹사이트가 없으니 힘이 듭니다..
유아동용 교육플랫폼인데요,
예를들면 키워드가 #어린이코딩교육 이라고 했을 때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면 파워링크 클릭 시 바로 해당 클래스로 연결되는것이 자연스러운데
저희는 웹사이트가 아직 없어서 플레이스토어 URL을 랜딩으로 해놨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도 좀 "어쩌라고" 하는 반응이 아닐까 싶은데..
그래서 키워드광고는 최저비용으로 그냥 하는둥 마는둥 돌려놓기만 한 상태입니다.
그나마 구글에서 앱광고를 하니 조금 효율이 나는것 같긴 한데..
이런경우에 어떤 플랫폼을 이용해서 광고하는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브랜딩이 아예 안되어있는 극초 스타트업이라 처음부터 키워야하는데 팀원도 없고 참 힘이 드네요 ㅜㅜ
퇴사를 결심했을 당시엔 다 이유가 있었는뎈ㅋㅋㅋㅋㅋ
왜 매번 저는 더 좋은곳이 아니라 도태되는 느낌인건지 흑흑
자꾸 전회사가 좋아보이는 매직.. 휴..
아이보스만 오면 푸념하게되네요 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