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저녁부터 시작이었던가요
어제까지 스토리 공유 이벤트가 열풍이네요
처음엔 자영업자들? 작은 브랜드?들이 시작하였다가
안하는게 이상할 정도로 너도나도 하면서 넘처나는 것 같습니다.
식품, 가구, 생활용품 등등 추첨으로 선물을 드리고
쇼핑몰인 경우 적립금을 주는 형식으로도 하더라구요
예전 카카오스토리가 흥했던 시절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인스타 스토리가 24시간만 게시되는 점과
스토리 공유가 아주 간단하고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 되는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단점은.. 구매전환으로 이어질줄 모르고 딱 유행이라서
늦게 하면 뒤떨어진다는 느낌을 받는 점?
광고처럼 보일까봐 브랜드 네임은 다 가렸습니다
저희도 팔로워 수가 많이 없었는데 이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하고 20퍼 센트 정도
팔로워가 급증했습니다. 물론 추후 언팔이 얼마나 되는지도 지켜 봐야겠지만요
요즘 이거 때문에 스토리에 광고밖에 없다며
싫어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만
최근 유행하는 인스타 마케팅 방법인 것 같아서 짧게 적어봅니다
(며칠 지나지 않았지만 이제는 유행했던 이라고 말해야할 것 같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