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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영업 전화 걸러내기 팁

2018.06.08 09:05

광고관리전문

조회수 2,793

댓글 4

1.부정클릭 어쩌고

네이버에서는 무효클릭이라는 말을 더 선호하며
솔루션 설치는 해주겠지만 기껏해야 체험판일 가능성이 많고
체험판 설치 후 모니터링 해보니 무효클릭 없는 것 같다며 적당히 둘러대면서 관리도 안해줄 가능성이 매우 크죠

2.확장소재 어쩌고

이게 매출에 굉장히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안하고 계신데 얘기들은거 없냐는 둥

다양한 업종을 관리해보면서 모니터링을 해보면 확장소재의 클릭률이 되게 낮더라고요 그에 따라 매출에도 얼마나 도움을 줄지.. 글쎄요?

확장소재 등록 후 관리는 안해주겠다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외에도 여러 작업용 멘트가 있겠지만

요점은 단순히

이러저런게 안돼있는데 내가 해주겠다

까지만 멘트치고 만다면 걸러내셔도 좋겠습니다

3.수익율 보장

무슨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할까요 신도 못하는걸 본인이 해주겠다고

4.1급 마케터 자격증 있다
=나 토익 만점이예요!
=실전 회화는 글쎄요
=자격증은 있지만 자격증만 있다

5.현 상황에 대한 문제점 및 수정 후 효과 관련해

이런 부분은 주의깊게 들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경력이 오래된 마케터라 할지라도 오직 전화 영업만 했던 마케터라면 알 수 없는 내용들에 대한 언급이라면

전해들은 내용을 관리받고 있는 대행사한테 전달한다고 해도 반영될 가능성이 낮고 다른데서 알려준 것만 고친다면 수동적이면서 다른 업체들보다 뒤쳐질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보셔야 해요

고칠 줄 알면 진작 좀 고쳐주지

일부 대행사는 전화 영업 부서와 관리 부서가 따로 있기 때문에

(실제로 저희 회사로 경력직이라면서 다른 대행사에서 일하다 왔다는데 매체에 대해 아는 거 전혀 없는 신입 마케터도 있었고요)

매체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 것 같다면 시간 낭비 하지 마시고 그냥 끊으셔도 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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