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으로 소위 '잘나가는 사람'을 타겟팅했을 때 이들에 대한 효과적인 마케팅 플래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보스님들의 리마커블한 답변 기대 하겠습니다.
단, 잘나가는 미혼 남녀라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 업종은 결혼정보회사이고, 상품에 따라 만남부터 성혼까지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 듀x, 바x연, 수x 등)
※ 추가로 주요 타겟은 대표적으로 전문직(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대기업 직원, 외국계 직원, 공무원,중견기업 임직원, 중소기업 대표 등 20~40대까지의 미혼 남녀 입니다. 직원군 및 기타 요소(학벌 등)에 의해 레벨이 적용되지만 디테일한 부분은 오픈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