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다음이 공정위 조사를 받은 후의 시점부터
대행사 이관 정책이 폐지될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 많았었는데요.
이번에 동의의결안을 제출하면서
대행사 이관 정책을 폐지하겠다는 내용을 포함시켜서 제출한 모양입니다.
그 결과 이관 정책이 폐지될 가능성이 한층 높아졌는데요.
그러면 소액 광고주들도 이관이 보다 쉬워질 수도 있겠군요.
그런데 이관 정책 폐지가
전면적인 폐지를 말하는 것인지... 어떤 조건부 폐지인지
구체적인 내용이 상당히 궁금하네요.
사실 아이보스의 연말 회의를 통해서
아이보스가 이제 소액광고주의 광고대행을 시도해보자고 잠정 결론을 내린 상태이거든요.
때마침 이관 제도도 폐지가 된다면
조금 더 원활하게 일이 진행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참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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