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다음 클릭스 광고 효과 증대 사례

2013.06.11 14:44

신용성

조회수 2,301

댓글 6

네이버 클릭초이스에는 키워드광고 세팅을 철저하게 해놓았습니다만 

다음 클릭스에서는 비중이 약하기 때문에

대략 필요한 키워드로만 세팅을 해두었습니다.

 

이때는 다음 클릭스의 광고 효율이 높지 않았었는데

네이버에서 세팅해놓은 것을

그대로 다음 클릭스에 적용하였더니

광고 효율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결국 다음에도 세부키워드 운영 전략 등이 중요하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키워드의 수가 많은 경우

네이버 세팅을 그대로 옮기는 것이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

대량등록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

하루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관리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없음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