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릭초이스에는 키워드광고 세팅을 철저하게 해놓았습니다만
다음 클릭스에서는 비중이 약하기 때문에
대략 필요한 키워드로만 세팅을 해두었습니다.
이때는 다음 클릭스의 광고 효율이 높지 않았었는데
네이버에서 세팅해놓은 것을
그대로 다음 클릭스에 적용하였더니
광고 효율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결국 다음에도 세부키워드 운영 전략 등이 중요하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키워드의 수가 많은 경우
네이버 세팅을 그대로 옮기는 것이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만
대량등록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
하루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관리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