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외부태깅을 한 경우 확인해야 할 리포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언더팝업' 상품으로 외부태깅을 하였다고 가정하면
1. 언더팝업 노출수, 실제 유입수, 태깅된 수를 서로 비교하여 본다.
2. 언더팝업을 통해 태깅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
이 두 가지 데이터를 확인하여
외부태깅이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는지를 확인토록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