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외부태깅을 한 경우 확인해야 할 리포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언더팝업' 상품으로 외부태깅을 하였다고 가정하면
1. 언더팝업 노출수, 실제 유입수, 태깅된 수를 서로 비교하여 본다.
2. 언더팝업을 통해 태깅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
이 두 가지 데이터를 확인하여
외부태깅이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는지를 확인토록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