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궁금 해서요....
어떤기준으로 책정하는지
그많은 키워드의 가격 정하는 것도 힘든 일 일텐데 ....
또한 협력사와 배너교환 또는 상호광고시에는 어떤기준으로
협상 해야할지....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