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총 341 건
연결URL`연결URL`은 인터넷 유저가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들어왔을 때 처음으로 보게되는 도착페이지의 주소이다. 광고 클릭 시 도달하는 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하며, 랜딩페...
연관검색어네이버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서 보여지는 검색어로, 검색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의해 프로그램으로 생성되는 검색어이다.
연관키워드다음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와 의미론적으로 관련성이 있어서 보여지는 키워드로, 검색서비스에서 실제 사용자들이 입력한 키워드 데이터를 가공하여 연관 키워드 서...
오가닉유저오가닉유저(Organic User)는 앱마케팅에서 주로 활용되는 용어로, 광고 없이 자연 유입이 이루어진 유저를 오가닉 유저라 칭한다. 보통 보상형 CPI 광고 등을 꾸준히 진행하여 앱 자체의 인...
오팔 세대경제력을 기반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돈과 시간을 아끼지 않는 5060 세대를 일컫는 단어이다.
오퍼월오퍼월 광고(Offerwall)는 어플리케이션 내에 나열된 광고 목록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완수하면 특정 보상을 대가로 받는 보상형 광고의 일종이다. 소비자가 직접 광고를 선택하여 참여하기...
오픈마켓개인 또는 업체가 온라인 상에서 직접 상품을 등록하여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판매 시 일정 수준의 판매 수수료는 플랫폼 회사에서 가지고 가게 된다.
온디바이스 AI온디바이스 AI (On-device AI)란 네트워크나 서버를 거치지 않고 스마트 기기 자체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연산하는 기술이다. 기기 내부에서 정보를 처리하기 때문에 빠른 작업이 가능하며, 보...
욜드 세대욜드는 'Young Old'의 줄임말로, 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적극적인 소비를 하는 젊은 노인층을 뜻한다. 유사한 말로는 액티브 시니어, 오팔세대 등이 있다.
유니콘유니콘은 기업가치가 10억 달러 이상인 스타트업을 가리키는 말이다.
유사문서특정 문서의 내용과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문서를 일컫는다.검색 질의자는 다양한 문서를 탐색하여 원하는 문서를 찾고자 하는데, 유사문서가 검색 결과에 많...
유입가치고객을 홈페이지에 1회 유입시킨 경우 기대할 수 있는 평균 가치를 일컫는다.유입가치 = 매출 / 유입수하지만 쇼핑몰의 유입가치는 결제율과 객단가의 곱으로도 구할 수 있다.
유입마케팅아이보스에서 만든 용어로 홈페이지에 고객을 유입시키는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일컫는다. 광고, 홍보, 제휴 활동을 포괄하는 의미다. 홈페이지로 고객을 유입시키고자 할 때는 직간접적인...
유입비용고객을 홈페이지로 1회 유입시키는 데 소요된 평균 비용을 뜻한다.유입비용 = 마케팅 비용 / 유입수클릭비용과 유사한 개념이다. 광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것이니 클릭비용과 ...
유입수홈페이지를 방문한 횟수를 의미한다. 유입수는 클릭수와 방문수와 유사한 개념이다. 클릭수는 광고를 클릭한 횟수이고, 유입수는 홈페이지로 유입된 횟수를 뜻하며, 방문수는 세션 단위로 ...
유튜버유튜브에 동영상 컨텐츠를 게시하고 구독자를 모으는 컨텐츠 생산자를 주로 일컫는다.
이메일광고 이메일광고(EDM, E-mail Direct Marketing)이메일을 통해 전달하는 광고를 의미한다.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발송하므로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률고객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한 페이지만 보고 나가는 경우를 반송수라고 하며, 이탈률(반송률, Bounce Rate)은 방문수 대비 반송수의 비율을 뜻한다.이탈률(반송률) = 반송수 / 방문수 X 100랜...
인디케이터 마케팅인디케이터 마케팅은 사용 시기, 교체 시기 등 제품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마케팅 기법이다.마시기 적절한 온도가 되면 특정 마크가 떠오르는 맥주, ...
입찰가중치광고주의 전략에 따라 광고 영역별 입찰가를 조절할 수 있는 장치이다.설정한 가중치에 따라 영역별 입찰가와 노출순위가 달라지며, 이를 통해 광고주는 중점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영역과 ...
첫 페이지로 이동 10 페이지로 이동이전 페이지로 이동 1112131415161718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