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최초 뷰티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한 CJ올리브영의 미래 사업은?
아이보스 랭킹
72[-]
상상공장님은 아이보스 상위 0.02% 입니다.
고객과 연애의 기술, 마케팅자동화 아이보스 리허설 강의안을 준비하며유입이 곧 매출인 시대! 광고가 곧 매출인 시대가 달라졌다. 디지털마케팅도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고객과 소통하고 관계를 만들고 신뢰를 형성해야 구매 전환이 이루어진다. 고객의 구매 여정의 곳곳에 고객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관여를 만들어내야 구매 전환으로 이를 수 있다. 지금까지는 유입에...
자유게시판10.09추천 3댓글 0조회 1,063
마케팅자동화의 핵심은 개인화 맞춤화이다.마케팅자동화란 용어는 매우 기술적 용어이다. 스텝 메일, 스텝 문자 등의 수작업을 대체하는 기능적 측면이 강조된 용어 정의가 아닐까 생각한다. 마케팅자동화란 용어의 재정의가 필요하다. 오히려 마케팅개인화, 마케팅맞춤화 솔루션이란 표현이 솔루션의 본질을 정확이 표현하는 것이다. 콘텐츠를 ...
자유게시판10.03추천 2댓글 5조회 1,963
콘텐츠마케팅은 구매여정의 묘약이다!8년간 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온라인 비즈니스를 수행하며 콘텐츠마케팅을 경험했다. B2C 마케팅에 매출을 만들어내는데 큰 효과가 있었다. 콘텐츠마케팅에 대한 개념 정립도 이론적 기반도 없었지만 콘텐츠를 만들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구매전환을 이루어 내는 경...
자유게시판09.27추천 5댓글 1조회 1,662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지독한 짝사랑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지독한 짝사랑최근 몇 개월간 마케팅 자동화에 지독한 짝사랑을 했다. 그것이 뭐길래 그토록 간절히 알고 싶고 열망했던가? 이제 그에 대한 짝사랑은 한걸음 다가가서 실체를 이해하고 더 깊어졌다. 알고 보니 열망하고 꿈꾸던 것보다 훨씬 매력이 있다.`마케팅 자동화`라는 명칭 ...
자유게시판09.20추천 3댓글 1조회 1,296
다! 소비자 탓이다.`도대체 뭐가 잘못된 것일까?` `무엇을 잘 못 한 것일까?` 현장에서 오랫동안 인터넷 비즈니스를 해온 사장님들께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몸으로 체감할 정도로 오랫동안 해오던 인터넷 마케팅의 공식들이 결과를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 블로그, 카페, 키워드 광고, 검색엔진최적화 등 전통적인 ...
자유게시판06.26추천 19댓글 14조회 7,544
디지털마케팅 광고집행, 구매여정의 앞 단계에 보다 집중해야한다.요즘 네이버 키워드 검색도구를 통해 검색율을 살펴보면 정말 크릭을 하지 않는다. 그러다보니 네이버에서 파워링크 크릭을 유도하기 위해 이미지 보기 및 다양한 부가정보 기능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독히 광고를 크릭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광고로 처음 사이틀를 방문하여 구매전환을 더 더욱 ...
자유게시판05.30추천 6댓글 3조회 3,053
인바운드 마케팅이라고 들어보셨나요?고객 스스로 사이트를 방문하고 정보를 검색하고 자신의 정보를 기꺼이 내놓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콘텐츠마케팅, SEO마케팅, SNS 마케팅을 통해 구현한다. 고객이 스스로 방문 할 수 있도록 고객의 고충, 문제점, 필요로 하는 정보를 매력적이며 거절 할 수 없도록 만들어 제공...
자유게시판05.28추천 1댓글 0조회 2,969
베이커리 카페 언드미디어의 위력을 실감하다.한남동 `모또`라는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했다. 카페를 오픈한 사람은 요식업종에 처음 진출했다.베이커리 카페 오픈을 위해 강남 `나카무라 아카데미`에서 제빵, 제과 과정을 수료했다. 무엇보다 카페을 오픈하기 전에 자신만의 카페를 만들기위해 3차례 일본 시장조사, 카페 인테리어, 레시피, 카페명 ...
자유게시판06.19추천 13댓글 3조회 4,337
5월 24일 블로그 대란이 6월 4일 부터 진정 국면으로 전환 이미지는 매번 새롭게 촬영하고 특정한 주제에 한정하여 콘텐츠 중심으로 공들여 블로그 포스팅을 해왔고 포스팅 조차도 최적화 이후에는 주 2건 이내로 관리해왔었다.그리고 2015년 11월 이후 c랭크알고리즘 적용과 여러 차례 블로그 태풍 속에도 전혀 변동이 없던 블로그였다.28일 출근 후 블로그 사태...
마케팅 통합게시판06.05추천 0댓글 3조회 4,582
24일 네이버 블로그 대란의 현상과 블로그 운영 전략5 월 28 일 ( 월 ) 출근 후 블로그 유입현황 확인을 하면서 갑자기 줄어든 유입 상황을 파악했다 . 그리고 최근 포스팅 이후 검색 반영에 약간의 이상의 기운을 느낀봐 있어서 주요 키워드들의 노출 현황을 파악했다 . 대부분 중요한 대표키워들들이 순위에 ...
마케팅 통합게시판05.30추천 0댓글 3조회 4,064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