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데이터 기반 타겟 광고 마케팅 전문 대행사 비즈그리다(주)입니다.
당사는 국내 대표 카드사, 통신사, 유통사, 멤버십 등 주요 매체사와 다이렉트 계약으로
타겟 메세징 광고(LMS, MMS, 카카오채널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데이터 분석가와 협업을 통해
대형 모수 데이터를 활용한 정교한 타겟팅 적용 및 광고 효율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근까지 대행 광고주의 7,000건 이상의 성공적인 데이터 마케팅 캠페인 집행 건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광고주 만족도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사 단독으로 타겟팅 기반의 앱 광고(금융사,통신사)/미디어 영상광고/SNS&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 및 제공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당사 다양한 광고 서비스 정보를 확인하신 후 문의주시면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1. 타겟 메세징 서비스(LMS/MMS/카카오채널톡)
국내 대표 기업 고객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반 초정밀 타겟팅을 통해 고가망 고객 대상 최적의 순간
맞춤형 광고 메시지 발송
✔ 평균 CTR 4~6% 및 높은 고객 전환율로 광고주가 선호하는 장기 집행 광고 상품
✔ 캠페인 집행 성과에 따른 결과 분석 리포트 제공으로 고객 인사이트 발견 및 고객 페르소나 구축
#운영 매체 및 타겟 솔루션
1) 카드사 :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 정보, 연령/성별, 소득/소비 수준, 직업/직장 정보, 주거지,
관련 가맹점(경쟁사 결제자 추출 가능) 등
☞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협의중)
2) 통신사 : 연령/성별, 사용 단말기, 요금제, 주소, 로밍, 위치, 모바일 앱/웹 접속자, 콜/문자 반응 등
☞ SKT, KT, LG U+
3) 멤버십 : 특정 관심사, 제품 구매 등 매체사별 타겟솔루션 상이(개별안내)
☞ CJONE, 롯데멤버스, OK캐쉬백, H.POINT, 신세계포인트, 티맵, 신라면세점, GS&POINT, e-제너두 등
4) 기타 : 특정 관심사 등 매체사별 상이(개별안내)
☞ 교보문고, yes24, 키자니아,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홈쇼핑모아, 에듀패밀리, 타임즈코어, 스마트스코어,
맘스다이어리, 나이스정보통신
2. 앱 패키지 서비스
고가망 고객에게 메시지 & 배너로 통합적인 노출!
✔ 금융사, 통신사, 멤버십 등 자체 어플의 충성도 높은 고객 대상 앱 내 광고 효율이 검증된 Media mix 운영
✔ 앱 내 행동 기반, 서비스 이용 성향, 선호 이벤트 등을 포함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를 활용한 초개인화
광고 노출
#운영 매체 및 타겟 솔루션
1) 금융사 :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 정보, 연령/성별, 소득/소비 수준, 직업/직장 정보, 주거지,
관련 가맹점(경쟁사 결제자 추출 가능) 등 (매체사별 상이)
☞ 신한카드(신한쏠페이), 삼성카드, 하나카드(하나Pay), 국민카드(KB Pay), 롯데카드(디지로카),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NH농협카드
2) 통신사 : 연령/성별, 사용 단말기, 요금제, 주소, 로밍, 위치, 모바일 앱/웹 접속자, 콜/문자 반응 등 (매체사별 상이)
☞ T멤버십, SKT ASUM, KT 후후, U+멤버스
3) 멤버십 및 기타 : 매체사별 타겟솔루션 상이(개별안내)
☞ CJONE, OK캐쉬백, L포인트, 해피포인트, 시럽, 카카오VX, 당근마켓, 모바일티머니, 아이엠스쿨, 아파트너 등
3. 데이터 프로파일링 서비스(MPS, Mydata Profiling Service)
세부 관심사 가망 고객 등, 고해상도 고객 프로파일을 받아 직접 마케팅 할 수 있는 차별적인 서비스 제공
✔ KT 채널을 활용한 신규 고객군 확보
✔ 관련 분야 및 경쟁사별 고객군인 직접 가망고객 확보
✔ 고객의 3일 전 이용데이터 확보로 실시간 구매임박 고객 파악 가능
☞ 기존 DB 대비 MPS DB 활용 영업시 계약 체결율 2.5배 증가
4. 빅데이터 활용 고객분석 & 리서치 상품
신한카드 3,000만 고객, 280만 가맹점 규모의 Big Data를 활용한 리서치로 마케팅 캠페인 설계 가능
카드사 타겟메세징과 동일한 수준의 타겟팅으로 정밀한 리서치!
✔ 기존 리서치 방식 대비 정확한 타겟팅
✔ 고객 리워드 제공을 통한 신속하고 높은 응답률 확보
✔ 실시간 이용자 대상 설문조사 프로세스로 신뢰도 확보 가능
5. SNS 운영 및 인플루언서 협업
인지도 확보와 소비자들의 신뢰를 구축하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브랜딩 매체
브랜드 이미지 및 타겟을 고려한 최적의 인플루언서 선정으로 신뢰도 향상과 구매전환 매출 상승 효과!
✔ 운영 목적에 따른 콘텐츠 기획과 타겟에게 최적화된 광고 운영 전략 제안
✔ 브랜드 특성을 고려한 아이디어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콘텐츠 기획
✔ 브랜드와 제품의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고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한 사전 원고 검수 진행
✔ 발행된 콘텐츠의 광고 성과를 모니터링 및 분석하여 운영 리포트 및 인사이트 공유
6. 라이브 커머스(쇼핑라이브 결합 상품)
실시간 라이브 방송과 함께 고객맞춤 타겟 메시지 발송으로 매출 극대화!
✔ 리워드 지급형 앱푸시로 3분 이상 시청 고객 확보
✔ LMS + 앱 푸시(라이브 부스팅 상품) + 라이브 커머스 방송
☞ 카드사&통신사, 오!라방(OK캐쉬백), 네이버 쇼핑라이브
7. 타운보드&오피스보드(엘리베이터TV 광고 등)
아파트/오피스 입주자 대상 엘리베이터TV 및 오피스보드 광고로 타 광고매체 대비 높은 광고집중도!
✔ 전국 약 4만여 대 엘리베이터 운영, 입주자 눈높이에 맞춘 영상으로 1일 100회 이상 반복 노출
✔ 온/오프라인(엘리베이터+큐알코드) 효과적인 광고 노출
✔ 구매이력이 높은 아파트, 오피스 이용자 대상 정밀한 타겟팅
8. IPTV(실시간 광고/VOD)
지역 및 관심사 기반 타겟팅이 가능하여 확실한 노출 효과, 실시간 광고!
✔ KT olleh tv, SKB Btv, U+tv 대상 지역별, 채널 패키지별, 관심사 그룹별 타겟팅 가능
✔ 100개 채널 및 시간대 지정하여 최대 2분 전국 노출 가능
VOD 시작 전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으로 강력한 노출 효과 보장, VOD 광고!
✔ 주 이용 카테고리 및 장르, 지역 선택하여 타겟팅 가능
✔ 동영상 건너뛰기 불가로 광고 노출 보장
프로그램 전/중/후 송출로 고퀄리티 노출, 통신3사 합작의 어드레서블 광고!
✔ TV/홈쇼핑 시청이력, 모바일 이용 행태, 관심사 타겟팅 가능
✔ 약 40개의 핵심 채널 송출 및 높은 실제 광고 시청률
자세한 사항은 사업소개서 첨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만 하셔도 무방하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
문 의 전 화 : 070-4047-4544
담당자 메일: prellyg2@bizgrida.co.kr / marketing@bizgrid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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