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7월, 메타의 새로운 소셜미디어(SNS) 스레드는 출시 닷새 만에 가입자 1억 명을 넘어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내 그 동력을 빠르게 상실해 반짝 성공이라는 오명을 얻었지만, 텍스트 기반의 스레드가 SNS 시장에 미친 파장은 ...
로고를 한 번도 바꾸지 않은 회사를 찾기는 어려울 것이다. 많은 회사들은 전체 정체성이 바뀜에 따라서 로고를 바꾼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명 기술 회사 로고의 진화를 시각화했다. 2024년 1분기 YouGov ...
이제 브랜드가페이스북에서 직면하는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새로운 좋아요를 생성하거나 팔로워 수를 늘리는 것이 아니다. 기존 팬이 정기적으로 페이지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참여를 늘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앱의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지난2월 페이스북 앱 사용자는840만 명으 ...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자사의 디지털 광고 분석 인텔리전스 패스매틱스로 2023년 4분기 일본의 상위 광고주와 카테고리를 자세히 분석한 일본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리포트를 발 ...
CableTV.com의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가 젊은 시청자들의 TV 시청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8~24세의 95%와 25~34세의 82%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때문에 시청을 결정 ...
2024년 소비자와 콘텐츠 접근 방식을 업데이트하려면,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엠플리파이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릴, 페이스북 릴 및 동영상, 틱톡 콘텐츠의 동영상 성과 데이터를 공개 ...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Z세대 소비자들이 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튜브이지만, 밀레니얼 세대는 페이스북을 이용한다.은행 정보를 얻기 위해 Z세대의 65.6%가 유튜브, 밀레니얼 세대 ...
메타가 지난 2월부터 글로벌에서 시범운영 중인 인증배지 유료 구독 서비스 메타 베리파이드(Meta Verified)를 한국에 확대 도입한다. 메타 베리파이드는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와 개인 이용자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사용 ...
퓨 리서치는 미국인들이 뉴스와 정보를 얻기 위해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최신 개요를 발표했다. 자료에 따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앱에 대한 전반적인 뉴스 의존도는 감소하고 있지만, 여전히 페이스북이 ...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