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미국 내 인스타그램 수익은페이스북의 광고 순수익 503억 달러의 52%인 260억 달러를 기록,처음으로 페이스북 광고 수익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이마케터가 전망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인스타그램의 미국 광고 수익 ...
애플이 올해 시행한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의 영향으로 주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들의 광고 수익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10월 31일(현지시간) 영국 에 따르면 애플 iOS(운영체제)에 ATT 기능이 적용된 후 페이스북, ...
최근 페이스북이 사명을 `메타`로 바꿨다. 사명 변경과 관련해 아마도 수십억 달러가 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럼에도 사명을 변경한 것에 대해 페이스북은 회사의 사업 영역의 확장과 비전 때문이라고 이야기하지만,많은 사람들 ...
광고 마케팅, 미디어 업계에서 가장 핫한 메타버스. 사람들이 가상공간에서 일하고, 놀고, 쇼핑하고, 상호작용하고 있다. 마크 저커버스의 리브랜딩도 메타버스를 반영하듯, `메타`. 진짜 메타버스가대세가 될 수 있을까? 소셜미 ...
인스타그램은 틱톡에 대항하기 위해 숏폼 형식의 릴스를 작년 8월 글로벌 서비스를론칭했다. 페이스북은 2018년 틱톡과 유사한라소(Lasso)를 출시했으나, 틱톡에 밀려 사업을 접었었다. 2016년 서비스를 론칭한 틱톡은 숏폼 형식에 ...
소셜 미디어에서 사기성콘텐츠, 프라이버시, 안전 등이 가장 큰 문제다. 때문에 사용자 신뢰 구축이 소셜 플랫폼과 광고주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마케터는 최근Digital Trust Benchmark Report 2021` 보고서에서미국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 ...
페이스북의 미국 광고 수익은 2021년 1분기와 2분기 각각 46%, 56% 성장에 이어 2021년 연말까지 500억달러를 기록,미국 전체 디지털 광고의 23.8%를 차지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2021년 상반기 페이스북의 가장 강력한 버티컬은 ...
지난 9월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카카오톡, 유튜브, 네이버, 쿠팡, 밴드 순 지난 9월에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앱은 유튜브, 카카오톡, 네이버, 인스타그램, 틱톡 순 지난 9월에 한국인이 가장 자주 사용한 앱은 카 ...
페이스북은 자사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API에 릴스 광고 게재위치 옵션을추가함으로써 릴스 광고의 사용을 확대한다. 이 API는기본적으로 승인된 타사 플랫폼이 그들의 디지털 광고 흐름 내에서 릴스 광고를 쉽게 만들 수 있게 한 ...
모바일 마케팅 분석 플랫폼인 애드저스트는2021년 상반기5,460개 앱에서 발생한60억 건 이상의 광고로 유입된 앱 설치와1,600억 건의 세션을 분석한 결과를 담은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벤치마크 보고서(Partner Benchmark Report)를 발표하 ...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네이버 큐 파헤치기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