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폼 동영상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콘텐츠 유형이다.메타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최근 더 나은 동영상 광고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다음은 메타가 공유한 팁이 ...
2023년 현재, 어떤 웹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을까?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가 같은 사이트는 변함없이 글로벌에서수십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온라인 경험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는 좀 다르다. 새로운 혁신의 물결 ...
메타버스로의 중장기적 비전, 플랫폼 기술 기업으로서 릴스와 AI에 집중 이날 행사에 참석한 메타코리아 김진아 대표는 올 1분기 기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메타 패밀리 앱을 매일 사용하는 사람의 수는 30억 명, 월활성사용 ...
메타가 인공지능(AI)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의 결과로 AI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추가 도입한다.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마케팅 툴인 AI 샌드박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메타는 2006년 페이스북 뉴스피 ...
메타코리아(구 페이스북코리아)가 주한 스위스 대사관과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3 한-스위스 혁신주간 차원 여행 (Travel Across Boundaries) 특별전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 참여한다. 한-스위스 수교 60주년을 기념 ...
아마존 뮤직, 원더리, ART19의 지원을 받아 에디슨 리서치가 실시한 `인피니트다이얼 2023(The Infinite Dial 2023)`에 따르면, 페이스북이지난 1월 미국 청소년과 성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은 페이스북으로, 응답자의 61%가 ...
메타는 IAB 뉴프론트에서 릴 광고와 페이스북 스토리에 증강 현실을 도입하고 인앱 쇼핑의 부활을 위해 인스트림 커머스 툴을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세포라, 티파니 앤 코 등의 브랜드는 ...
2022년에 틱톡과의 경쟁 심화와 강력한 경제 역풍으로 인해 사상 처음으로 매출 감소를 겪었던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 플랫폼은 2023년 첫 3개월 동안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다. 광고 매출의 4% 증가에 힘입어 Reality Labs 매출의 51% ...
출처 OpenAI 페이스북 챗GPT와 제너레이티브 AI를 둘러싼 불안과 의혹이 계속 나오고 있지만, 마케터들은 이 새로운 기술이 광고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을 잘 알고 있다. 검색이 챗봇으로 전환됨에 따라 브랜드가 구글과 마이 ...
페이스북은 더 많은 사람들이 스토리에 게시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이미지 인식 AI를 사용하여 공유한 콘텐츠로 새로운 스토리를 생성하는 새로운 자동화된 스토리 생성 기능을 추가했다. Jack ...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떠오르는 유튜브 트렌드 : 생성형 AI 그림 콘텐츠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SEO(검색엔진최적화), 가장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아이디어가 총알이라면 데이터는 총입니다🔫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