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링크를 공유했을 때 나타나는 미리보기 이미지와 문구가 적절하게 세팅되어 있을 경우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통상적으로 링크와 더불어 이미지와 적절한 문구가 같이 보여지는 것만으로도 클릭률이 60% 상승한다고 합니다. 또한 SNS 마케팅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링크를 공유할 때 나오는 미리보기 이미지를 적절하게 세팅하면 이를 통해서 바이럴 될 수 있는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모바일 앱 마케팅 분석툴 에어브릿지를 서비스하는 ab180에서 마케터를 위해 링크의 미리보기의 효과 및 링크의 미리보기 이미지를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