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답변지적 재산권 침해_[저작권 침해] 항목으로 가능은 하지 않을까요? 다만 내용 증빙 및 저작권 인정-소송 까지의 과정이 너무 길다보니 힘들어서 안하는게 아닐까요...?
릴스인스타그램
채택답변저희 업체의 경우 동일한 문제 발생 → 카카오페이로 충전 테스트 → 확인 후 광고주 입금 해서 광고 집행 했습니다! 결제수단에서 등록한 결제수단이 아닌 추가 수단으로 진행해보세요
메타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부족하지만... 제가 해당 내용을 통해 이해한 바를 공유드리자면... 1. 기존 운영방식 : 키워드 `일치` 유형 광고 EX_)[메인키워드] 등록 → 해당 키워드 CPC 조절을 통해 노출 순위 조정 가능 2. `확장검색` 유형의 광고 EX_)[메인키워드] 가 확장검색유형으로 빠져버리게 된 경우 CPC를 아..
확장검색네이버SA
답변좋은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현재 제가 생각하는 DA의 방향성을 공유 드리자면 저같은 경우는 DA진행시 CVR보다는 CTR을 중점적으로 보며 소재 운영중에 있습니다. CVR의 경우 : 구매전환or장바구니,찜하기 등은 소비자 고유 영역이다보니 DA만으로는 올리기 힘든 부분..
GFA카카오모먼트GDN메타
채택답변개인적인 의견으로 스마트 스토어라면 투트렉으로 운영하는 방안을 제안한 것으로 생각이됩니다. 네이버 스스의 경우 고객DB수집이 불가능하기에 향후 리타겟에 활용할수 있는 고객 DB를 확보하고자 쇼핑검색광고에서 성과가 좋은 고효율 키워드 추출 → 파워링크에 해당키워드 진행 ..
쇼핑검색파워링크
답변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구매전환시 이탈율이 낮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사몰 : 회원가입必 플랫폼 : 구매확정 → 결제 까지의 단계가 간편하다, 각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 라는 장점 때문에 스토어 활성을 많이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사몰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결국...해당 브랜드 키워드에 트래픽 총량은 정해져있고 광고를 현재 2개,오가닉영역 유입 1개 로 찢어놓으셨다보니 3개로 유입이 잡히지 않을까요...?
네이버광고브랜드검색
답변seo 최적화 전문 실행사입니다 연락주세요
SEO마케팅SEO콘텐츠마케팅브랜드쿼리
답변노출매체에 기본설정 되어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단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노출매체를 플러스 스토어쪽만 빼서 cpc변경 해보시고 cpc차이가 많이 나는지 체크해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검색검색광고
답변파워링크 ROAS가 고민이신경우 쇼핑업종이라면 보고서 다운로드 후 쇼핑검색광고에서 나온 고전환율 키워드만 추출 후 파워링크 집행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보고서 기간은 최소 3개월로 잡고 보고있습니다
파워링크네이버광고네이버마케팅
채택답변쪽지 드렸습니다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
답변브랜드 패키지 입점 조건 1. 브랜드 상표권 보유한 브랜드 2. 네이버 쇼핑 기준에 부합(인기도,인지도,판매 실적 반영)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답변html 헤더쪽이랑 바디 첫부분에 추가하면 등록은 가능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등록 후 1~2주 정도는 지나야 ai가 수집해서 적용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길게는 1달도 걸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SEO네이버
답변섹션 순서는 네이버 AI가 정해서 나가는거라...월간 검색량 자체가 낮은 키워드는 간혹 트레픽을 많이 쓰면 웹이 상단에 올라가는 경우가 있긴 할텐데 정확하지 않습니다
네이버네이버검색네이버검색노출검색노출순서
답변쪽지 드렸어요~
마케팅초보마케팅브랜딩
채택답변특정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들어온것이 아닌 FORYOU광고 또는 카탈로그 광고 등을 통해 유입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키워드광고쇼핑검색파워링크
답변쪽지 주시면 확인 도와드릴게요
네이버SEOseo최적화백링크
답변매체별 효율 체크하시려는거라면 .. 저같으면 데이터 모수가 찢어지는것 보다는 모든 매체 노출 가능한 상태로 광고 집행 , 보고서를 통해 각 매체별 효율 체크 할 듯 합니다
네이버광고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SA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올라운더입문기
3blog119
4wjdgus12
5굿도메인
6bcheck
7딱따구리44
8zhzh
9창또이
10마케터제리
2blog119
3굿도메인
4zhzh
5bcheck
6마케터제리
7마나닝
8올라운더입문기
9wjdgus12
10도비개발자
1zhzh
2MRES
4bcheck
6wjdgus12
7올라운더입문기
8딱따구리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