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브랜드검색광고와 자사몰 유입수 차이

2024.12.11 17:10

시치

조회수 226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질문드리려합니다.


현재 자사몰 운영 중이고,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네이버검색광고 매달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사명 검색을 했을 때 최상단에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두번째로 자사몰사이트, 세번째로 네이버검색광고로 노출 중인 자상호까지 총 3개가 노출 중에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와 네이버검색광고 유입수입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의 유입수가 올라가면 네이버검색광고 유입이 떨어집니다.

반대로 네이버검색광고 유입이 올라가면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유입이 떨어집니다.

키워드는 자사명으로만 검색했고, 특히 모바일에서 위와 같은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매달 총 유입수는 비슷하게 나와서 서로 나눠서 들어오는 것까지는 파악되었는데

그 외 명확한 이유가 있는지 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어 질문 드립니다.

네이버광고브랜드검색
목록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