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탐구하는H탐구하는 H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답변아직은 안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요? 구글ai 같은 경우는 결과 옆에 광고부분이 있긴 합니다.
챗GPT
답변이건 유튜브와 상품이 얼마나 잘 어울리나가 문제인 듯 합니다. 저희는 하고 있는데 딱히 효과가 없습니다. 상품도 즉흥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아니다보니 이런 쪽은 거의 효과가 나오질 않네요~ 무슨 상품인지 모르겠지만 우선 어떤 유튜브와 연동할건지 그리고 그 상품이 영상 ..
유튜브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
답변음.... 내용상 알아서 혼자 다 해야할 분위기 같은데요~ 쉽지 않을 듯 합니다. 마케팅이라는 것이 한다고 바로 바로 효과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요~ 1명의 직원이 그 부담을 이겨내기 쉽지 않습니다. 우선 영업이든 어디 팀인든 거기에 같이 넣어놓고 키워보심이 어떻까요? 마케팅영업팀 이..
연봉
답변하나 하나 따지기에는 조금 어렵고요~ 저희는 전체 매출의 10%정도는 광고/마케팅 비용으로 쓴다고 생각하고 하고 있습니다. 월로따지면 넘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연단위로 따지면 +-가 있기 때문에 대략 그정도 나오네요~ 어떤 컨텐츠의 광고를 집행하실지 모르겠지만 이것 저것 테스트 ..
콘텐츠마케팅광고비콘텐츠중소기업소기업
답변아는 선에서만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무엇인지 모르기때문에 원론적인 답변밖에 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우선 제외키워드는 매주 매월단위까지는 확인을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체크해보고 있습니다. 4~5위이면 보통 1페이지 이내입니다. 키워드마다 다르긴하지..
검색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쇼핑검색
답변보통 광고들이 직접매출과 간접매출로 매출을 구분합니다. 메타의 경우는 간접매출까지 매출로 칩니다. 아마도 직접매출로 보면 거의 구매자 없을 겁니다. 정확한 기일은 생각나진 않는데 광고를 클릭하고 몇일안에 산 사람은 다 광고 매출로 보는 식이죠~~ 이런 광고가 몇가지 있습니다...
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
답변저라면 소형 인플로언서에게 할 듯 합니다. 대형 인플로언서야 효과는 좋겠지만 금액이 말도 안되고 소형 인플로언서 중에서 제품만 줘도 해주는 작성해주는 사람들도 있거든요~~ 그 이후부턴 운빨이지만 그래도 이곳 저곳 노출하다보면 언제가는 뜨지 않을까요???
화장품뷰티마케팅
답변조금은 악의적인 느낌 같습니다. 이미도용 등 지식재산권에 대해서 대행해주는 법무법인 많습니다. 한 곳정도는 법적조치를 통해서 다른 곳에서도 동일한 일 못하게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블로그
답변이렇게 해주는 사설 단체들 상당히 많습니다. 한 10년전에는 소비자만족도 1위, 소비자 신뢰도 1위하면서 광고로도 많이 쓰이기도 했고요~ 근데 요즘은 이런 것이 크게 효과가 없는 듯 보입니다. 분야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제가 하는 업계에서는 크게 의미가 없고 고객들은 이제는 이런 것..
Kcia한국소비자산업평가마케팅홍보
답변오프라인 매장이라면 당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온라인 사업에는 영~ 효과가 없는 듯 하나 지역을 타겟으로 하는 당근의 특성상 매장을 운영하신다면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그외에는 아시는대로 네이버 지도, 구글 등이~~
매장매장방문
채택답변전 전체적인 상황을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희도 생활쪽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작년보다 상황이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게 우리만 그런건지 다른 업체들도 마찬가지인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주요 키워드 상위 80개업체 판매량, 후기 등을 다 수집하고 있는데 나머지 업체들은 ..
마케팅전략매출
채택답변스마트스토어에선 원칙적으론 제품이 변경되어 수정한다면 아이디재사용으로 걸릴 수도 있습니다. 등록된 상품이 모음전 상품이라면 1번옵션 제품만 안건드리고 하면 되겠지만 상품 자체의 양이 바뀌는 듯 한데요 원칙은 재등록일겁니다. 자세한 것은 스마트스토어고객센터에 한번 문..
쿠팡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쿠팡에서 영업 뛰는 걸겁니다. 보통 3가지 영업을 뛰는데요~ 하나는 쿠팡 광고쪽 직원, 둘째는 로켓 소싱쪽 직원, 셋째는 판매자로켓쪽 직원 이렇게 입니다. 광고쪽은 광고 더 올리면 매출이 늘어날 것 같다~ 광고비용 일부 지원해줄테니 광고 한번 해봐라~ 이런식이고요~ 로켓쪽은 상품이 ..
답변전 기계적으로 쿠폰을 뿌리는 행동은 전환에 그렇게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쿠폰이 영향을 미치려면 노출 가격에 쿠폰 할인 가격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처음부터 보여줄 수 있어야 하고, 쿠폰이 누구에게나 발행되는 것이 아니라 전환을 고민하는 사람에게 줘야하며 ..
쿠폰프로모션
답변그런 서비스는 찾으면 많이 나오니 따로 얘기드리진 않겠습니다. 후기는 많을 수록 좋긴하죠 사는 사람 입장에서도 후기가 없는 사이트라면 진짜 대형 브랜드가 아닌 이상은 사이트에 대한 믿음이 흔들릴 수 밖에 없으니까요~ 그리고 저희는 후기를 메인페이지 앞에 정리해서 노출시키고..
후기
답변그부분은 협의하기 나름인 듯 합니다. 보통은 편하게 계산하기 위해서 판매매출의 몇퍼센트 이런식으로 많이 하더라고요 하지만 상호 이득을 볼 수 있는 구조라면 순수익에서도 나눌 수도 있겠죠~~~ 근데 그렇게 되면 계산하기도 불편하고 제품 판매하는 사람이 원가구조를 모두 공개해..
공동구매인플루언서인플루언서마케팅
답변아무래도 회사쪽이 인원이 좀 더 많다보니 정보에는 빠른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도 케바케입니다. 회사중에도 영업에 더 신경쓰는 업체가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처음엔 다 해줄것 같이하다가 이후엔 얘기가 싹 달라지져 그래서 회사랑 한다면 계약서 하나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
블로그마케팅블로그마케팅대행
답변쿠팡 광고가 뻥이 좀 쎄져~ 걔들이 원하는대로 금액 올려봐야 돈만나가는구조??? 차라리 금액을 다시 줄이시고요 기본적인 키워드들은 수동키워드로 돌리시고 그외 키워드들은(수동키워드에 넣었던 키워드 제외)자동으로 돌리세요 돌릴때는 금액은 낮게 해놓고 조금씩 높여가면서 ROAS가 ..
광고쿠팡
채택답변초반에 어쩔 수 없이 겪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올해 2월에 페이지 교체하면서 과감히 폐쇄처리 했습니다. 대신에 URL은 기존 것을 그대로 쓰고요 이것 때문에 아주 고생이...... URL 바꾸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 어찌 저찌했던 다 해결은 해서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차라..
네이버구글
답변매일이라..... 취지는 그냥 간단히 주요사항 진행사항이나 이슈사항 공유하는 것이 였을텐데 왠지 회의를 위한 일이 될 듯 하군요~ 저희도 회의를 합니다. 주단위로만 하고요 금주에 있었던일이나 이슈 사항 등을 간단히 얘기하거나 공유할 내용이 있으며 서로 얘기하는 식이죠~ 처음에는 ..
회의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굿도메인
5bcheck
6blog119
7MRES
8나는야최고마켓터
9마케팅칼잡이
10순위올리기전문
1BGROW
3굿도메인
4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