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안팀장안팀장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자사몰을 운영하려면 결국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검색량이 나오는 브랜드라면 자연스럽게 매출이 나오겠지만 그런 것이 아니라면 그만큼의 홍보활동과 고객이 구매할 수 있게 당근을 줘야겠죠~~~ 단순하게 단기간 수익생각하시고 한다면 저는 하지..
답변음.. 우선 누가 입점을 했는지부터 확인을 해야합니다. 회사제품이 입점을 해 있다는 것은 누군가는 구매해서 쿠팡에 납품을 하고 있는것이거든요~~ 그것이 확인된다면 판매선을 본사로 돌리는 작업을 우선 하세요~ 그리고 로켓의 판매가격은 변동이 되는데 어떤 판매상품과 연동이 되었..
쿠팡쿠팡로켓
답변29살에 고졸/무스펙이라... 현실적으로 마케팅 회사에 취업은 쉽지 않죠~ 아웃바운드 마케팅 회사 사실 좋은 얘기를 듣는 자리는 아닙니다. 만약 본인이 마케팅으로 희망한다면 그냥 죽었다 생각하고 2~3년 버티라고 얘기드리고 싶네요~ 만약 그게 아니라면 다른 중소기업도 많습니다. 그만..
콜영업아웃바운드마케팅영업노베이스신입
답변어떤 용품인지 모르겠지만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업체에 입점하는 방법밖에는 없는 듯 한데요~ 직접 매장 운영은 힘드실 것 같고요~ 본인에게 맞는 입점업체 리스트부터 추려내는 것이 먼저인 듯 합니다. 그리고 각 업체들 입청 요청하는 식인거죠~ 아시는 지인이 없다면 정공법으로 가는 ..
벤더마트입점백화점입점편의점입점
답변그 기계가 어느정도 규모인지 모르겠지만 가장 좋은 것은 결국 직접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주로 농촌에 판매가 될텐데 그 업종 자체가 보수적인 문화가 있어서 이게 될까??라는 의문이 많지 않을까 합니다. 된다고 하면 농협의 자재마트 등에 진열/테스트 상품을 넣어서 그런 부분..
제조마케팅
답변시작을 언제부터 하신건가요? 저희의 경우는 메타 돌리고 한달정도는 효율 정말 최악이였습니다. 그 이후부턴 조금씩 오르기 시작해서 잘 나오는 편이고요~ 어느광고나 마찬가지로 초반에 광고 학습해서 자리잡는 시간이 좀 필요한 듯 하더라고요~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니라면 조금 두고..
메타인스타그램광고
답변우선 연락 오는 업체들은 그냥 접어두세요~~ 만약 체인점이라고 하시면 본사 담당자한테 2~3개업체정도 소개해달라고 하면 해줄겁니다. 그리고 각 업체들 직접 만나서 미팅해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 업체에서 제안서 만들어올텐데 보면 다 비슷 비슷할 겁니다. 대부분 기존..
네이버광고네이버이자카야광고네이버대행사업체
답변제가 생각했을 땐 회사는 쉽게 변하지 않을 겁니다. 문화자체가 그렇게 되어 있다면 그것이 바뀌려면 인력이 대부분 교체되거나 큰일이 생기지 않으면 안되는데~ 굳이 지금도 잘되고 있다면 바꿀 필요성을 못느끼겠죠~~ 그래서 방법은 질문자님께서 맡고 있는 광고주를 설득하는 것도 방..
콘텐츠마케터콘텐츠디자이너
답변월 매출이 어느정도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온라인 사업이라는 것이 과연 업무중에 안할 수 있을까요?? 고객문의도 올텐데요~ 그리고 주문서 확인 및 송장등록도 해야하는데요~ 음........................ 지금 회사에서 어느정도 월급을 주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장이라면 어느정도 용인해주..
부업
답변삭제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도 그런 계정이 하나 있는데 페북과 상담해봐도 말도 안되는 말만합니다. 접속해서 지워라 -> 접속이 안된다 -> 접속 못한다 -> 근데 어떻게 지우냐 -> 접속해서 지워라 ㅋㅋㅋㅋ 계속 같은 내용만 주고 받다 열불나서 끝납니다. 그냥 버리시고 다..
메타비활성화메타비활성화메타탈퇴메타계정삭제
답변가품 파셨으니 뭐 답없죠~ 명의는 함부로 남 주는 것 아니라는 교훈을 얻으셨을겁니다. 그리고 기간이 존 된 듯한데 포기하시는 편이 편할 듯 합니다. 요즘 네이버가 부적합품 판매에 대해서 제재를 더 강화하고 있어서 안될 겁니다.
스마트스토어이용정지
답변네~ 케바케입니다. 특히 문자나 전화 돌리는 업체들 만나보면 광고대행보다는 광고영업쪽이 많더라고요 영업하고 대대행사에 맡기는 식이다보니 광고비용을 최대한 많이 뽑으려고 하는 경향이 좀 보이더라고요 저희의 경우는 초반 3개월정도 업체 하는 것보고 길게는 2년 짧게는 1년마..
네이버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광고
답변제가 알기론 각각 태그별로 작동을 합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전환으로 잡는지를 정확하게 보셔야 할 듯 합니다. 광고의 경우는 간접매출도 전환을 잡고 있고요~ 애널리틱스의 경우도 정확한 매출 확인이 안되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전환을 확인하려고하다보니 실제 전환이 아닌데도..
구글메타
답변저희도 두개를 가지고 있는데 각각 채널을 구분해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상품인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자사몰이나 스마트스토어가 동일한 느낌이라면 전 한채널엔 한개만 광고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합니다. 만약 하시려면 상세페이지나 썸네일 등을 다르게 해서 다른 상품이라..
파워링크검색광고
채택답변이부분은 본인의 판단인 것 같습니다. 서브키워드에서 후기나 판매수 등을 올리고 메인으로 올라갈껀지 아니면 처음부터 메인키워드에서 공격적으로 움직일건지요~ 서브키워드가 말이 서브키워드이지 왠만한 검색량이 나오는 키워드는 메인키워드 상위업체들이 잡고 있을 겁니다. 메인..
네이버상품병상품명등록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메세지 주셨는데 그냥 여기다 답글 달겠습니다. 상품명을 잘 아는 사람은 사실 없습니다. 상품마다 키워드를 조합하는 방식은 다 다릅니다. 같은 상품이더라도 사람마다 다르고요 이게 누가 맞았다고 할 순 없는 문제이거든요~ 자신이 공부하는 수밖에 없는 문제입니다 내 제품의 주요 키..
채택답변우선 유입이 어디로부터 오는지가 확인되어야할 듯 하네요~ 바이럴활동을 통한 링크인지, DA광고 인지요 뭘타고 오냐에 따라서 고객의 질이 다르거든요 그리고 자사몰의 링크나 캡쳐가 없으니까 모르겠지만 링크를 걸어둔 곳에 어딘지도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사몰..
자사몰구글애널리틱스이탈률
답변네이버에 통화라하면 고객센터겠죠??? 쉽지 않을 겁니다. 그런 권한도 없고요 검색량과 비례해서 비용을 책정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만 할 듯 합니다. 그래도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은 합니다. 그런데 브랜드권한을 가지고 계시면 네이버에 담당md도 있을 겁니다. 요즘은 ..
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
답변당연히 안되죠~ 오늘의집 컨텐츠 사용할 수 있는 별도 상품이 있습니다. 비용이 어마무시하죠~~ 근데 그걸 그냥 쓰신다고 하시면 법적으로 문제될 소지가 큽니다. 원래 후기도 고객 동의를 받고 써야하는건데 대부분 그냥 쓰시죠 나중에 고객이 책임을 물 경우 문제 소지가 다분합니다... ..
오늘의집제품리뷰
답변각 광고나 기타 링크 등에 심으면 되는데요 심은 것을 확인하려면 그냥 확인은 어렵고 ga4나 기타 분석 프로그램을 쓰긴 해야 합니다. 파리미터 작성은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자세히 나온 것들 많습니다. 구분자 만들어주는 사이트들도 있고요~ 그런 것 활용하시면 되요~
자사몰추적루트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GrooveHJ
3groove혁순
4그루브토깽이
5SSOSSOhi
6미취니
7MRES
8blog119
9NerdLab
1010M앤디
2groove혁순
3바이너리애드
4MRES
5그루브토깽이
6안팀장
7blog119
8테라그로스
910M앤디
10포뉴어
1테라그로스
2바이너리애드
3안팀장
4blog119
510M앤디
6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groove혁순
10Mi장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