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안팀장안팀장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답변각 광고나 기타 링크 등에 심으면 되는데요 심은 것을 확인하려면 그냥 확인은 어렵고 ga4나 기타 분석 프로그램을 쓰긴 해야 합니다. 파리미터 작성은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자세히 나온 것들 많습니다. 구분자 만들어주는 사이트들도 있고요~ 그런 것 활용하시면 되요~
자사몰추적루트
답변사이트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 자사몰(고도몰)의 경우는 ms clarty 활용하고 있습니다. ms의 경우는 사이트 클릭 위치와 클릭양 비교, 스크롤 위치 등 분석이 되거든요 그걸 변경 전 후로 비교해보시면 분석이 될 듯 합니다.
상세페이지
답변이런건 원인이 워낙 방대해서요~ 저희는 이상없이 눌리는 것보니까 아마도 개인컴퓨터 문제인 듯 보입니다. 우선 브라우저를 바꿔서 해보세요, 쿠키 삭제도 해보시고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관리메타광고
답변성수기 비수기가 확실히 구분되는 상품인가보네요~ 그래도 다른 광고는 꾸준히 테스트해놓는 것이 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성수기에 한방에 쏟아부을 수가 있죠~~~~~ 그때가서 테스트한다면 늦거든요 금액은 많이 하진 마시고 소소한 금액으로 먼저 테스트 해보시고요 효율이 괜찮..
메타광고
답변사실 돈 쓰면 되져~ 안될 것은 없습니다. 합법적인 것으로는 포인트주는 어플에다 건당 얼마씩 해서 주는 식도 있어요~ 그외에 다른 어둠의 경로도 있을거고요~ 근데 그렇게 올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나싶네요~ 한달 검색량을 인위로 늘리는 것은 말그대로 그때 잠깐일 뿐인데 차라리 그..
검색량
채택답변사실 본인에게 딱 맞은 광고대행사 찾기 쉽지 않습니다. 제 경험상으로 얘기드리자면 처음이시면 10곳 이상 만나보세요 그리고 그들이 주는 자료 자세히 보세요~~ 대부분 정형화된 틀에 맞춰서 이름만 바꾼 업체들이 꽤 있을 겁니다. 우선 걔들은 걸러내시고요~ 남은 업체들 중에서 다시 ..
대행대행사
답변네이버에 등록했다고 해서 바로 뜨는거 아닙니다. 그게 길게는 몇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봇이 돌고 정리하고 띄우는건데 기간은 사실상 얼마나 걸리다 확정 짓기 어렵더라고요~ 그리고 정리되었다고 해서 본인 브랜드와 같은 직접적인 키워드가 아닌 이상은 검색순위..
네이버SEO검색엔진최적화
답변리뷰 1000개라 어떤 키워드인지 모르겠지만 많은 수치는 아닙니다~ 저희쪽 키워드는 하도 오래되기도 해서 1만개짜리가 수두룩합니다. 그런데도 신규업체들도 잘하시는 분들은 잘 올라가서 팔고 있습니다. 찜수나 리뷰수가 전환율과 클릭률에 도움이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
리뷰스마트스토어
답변윗분 말대로 쉽게 바꿔지진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수집해서 본인들 기준으로 노출시키는 것이라서요 그나마 좀 도움이될만한 것이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활용해보시고 사이트맵 등을 올리고 수집하게되면 조금이라도 더 그쪽으로 반영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세부적인 것은 사이트..
네이버검색
답변저도 윗분과 비슷한 생각입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면 그만큼 입소문을 내는 것 외에는 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려면 유튜버나 SNS쪽으로 집중하시는 것이 중요할 듯 하고요~ 그외 마케팅적으로 무료반품 진행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품질의 자신감 -> 7일내 무료반..
브랜딩마케팅
채택답변어떤 키워드인지 모르겠지만 트래픽 어뷰징이 심한 키워드가 아닐까 합니다. 3월중순이후부터 급격히 감소한 것보니까 당시 네이버에서 대대적으로 트래픽을 잡고 있었거든요 얼추 시기가 맞아 떨어지는 듯 합니다. 3월전은 업체간의 과도한 트래픽 경쟁으로 인해 클릭이 높아진 것 같고..
네이버검색네이버시장조사
답변구매전환이 없는 원인은 어려가지가 있죠~ 후기 없거나 나빠서 일 수도 있고, 상품과 광고키워드가 안맞아서 그럴 수도 있고요~~ 가격이 높아서 그럴 수도 있고요~~~ 원인을 찾자면 한도 끝도 없습니다. 제가 들어가서봤을땐 첫번쨰로는 가격이 높은 것같고요~ 주변 마트에서도 그 이하가..
스마트스토어검색광고
답변사장의 입장에서만 보면 매출만으로 봐서는 사실 사업을 접는 것이 맞겠죠~ 매출이 500/월이면 사실 별로 남지도 않을테니까요~ 쪼을만도 합니다. 근데 저도 온라인 사업을 하고 있지만 온라인이라는 공간은 이것 저것 해보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판매하는 제품이 어떤 것에서 ..
쇼핑몰쇼핑몰마케팅
채택답변저희도 사실 비슷한 상황입니다. 구매대행이라는 것이 없어졌으면 합니다. 매출적으로 도움이되는 부분도 아니고 오히려 올려만 놓고 관리도 안하다보니 이미지만 나쁘게 하다보니 정말 골치가 아픈 상황이죠~ 저희의 경우는 보이는 족족히 다 내려달라고 요청하고요~ 상표권이 등록이..
판매네이버오픈마켓
채택답변스팸인 듯 합니다. 저도 요즘 이런 메세지가 하루에도 2~3건씩 날라오고 있습니다. 한개 클릭해봤는데 역시나 이상한 사이트로 해서 막혀있더군요~ 스팸처리하도 될 듯 합니다.
페이스북광고비활성화
채택답변없습니다. 그나마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는 곳은 중소기업정보현황정도구요 그것도 개인사업자는 안나옵니다. 카드사용량을 분석해서 판매량 매출 등을 뽑아주는 사이트가 있긴한데 가격이............................... 어마 무시합니다.
답변와이즈앱이라는 사이트가 카드사용량 분석해서 데이타를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채택답변보통은 광고비의 15%를 네이버에서 공식대행사로 줍니다. 광고주는 별도로 지불하지는 않죠~ 만약 쓰시는 금액이 높으시다면 광고대행사에 별도의 백마진도 요청드릴 수 있을 겁니다. 대행사 선택하실때 애초에 협의하고 들어가는 편이 좋으실겁니다.
네이버공식대행사
답변효율이라는 것이 일정 금액을 넘어서면 효율이 떨어지거든요~ 저희 같은 경우는 효율은 SNS, 구글이 좋지만 어느정도 이상의 매출이 나오지를 못합니다. 소액으로만 쓴다는거죠~ 그 이상 써봐야 늘지를 않더라고요 네이버는 효율이 떨어지긴 해도 쓰면 쓴대로 늘긴합니다. 이게 가장 큰 차..
답변각 채널에서 명목적으로 내세우는 가장 큰 이유는 고객이 가격 비교가 쉽다는 점입니다. 옵션으로 구성되었을 경우에는 제품과 제품간의 비교가 사실 어렵죠~ 시스템적으로도 매칭을 시키기도 어렵고요~ 제가 생각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제품별로 분류를 해놔야 광고비 등의 사용금액이 ..
쿠팡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5blog119
6굿도메인
7마케팅칼잡이
8MRES
9나는야최고마켓터
10탐구하는H
1BGROW
7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