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가장 처음해야할 일은 매출규모부터 파악하는 것 아닐까요?? 해당 제품군이 어느정도 매출규모를 가지고 있는지가 그리고 당사 제품이 어느정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해서 당사 제품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봅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네이버 검색량, 판매량, 후..
시장조사
답변저희도 비슷한 테스트를 한번 해본적 있습니다. 외부 유입을 늘리기위 해서 몇가지 광고를 같이 돌렸었죠~~~ 근데 유입은 분명히 잡히고 있는데 순위에는 영향이 거의 없더라고요~ 뭔 그광고를 통해서 팔린 것도 거의 없던 것도 사실이지만 단순 외부유입은 크게 영향을 안미치는 듯 합니..
스마트스토어
답변저의 경우는 스크롤은 https://clarity.microsoft.com/projects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료니까 한번 이용해보세요~ 나머지는 윗분이 답변을 주셨으니까~~ 그대로 하시면 될 듯 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픽셀스크롤픽셀픽셀광고관리자
채택답변제가 정확하게 답변을 드릴 순 없지만 광고 담당자에게 저도 비슷한 질문 여러번했습니다. 결론은 중복으로 잡힌다고 하네요 정확한 기준은 안알려주지만요~ 간접매출이라는 것 자체가 중복이라는 것이 없을 순 없겠지만 저희는 쿠팡 광고 리포트 100% 믿지 않고 있습니다....
쿠팡
답변남의 답변 안좋은 댓글 달아놨으니^^;; 저희 같은 경우는 네이버와 쿠팡 오늘의집 등의 매출 분석을 하는데요 좀 무식하게 합니다. 네이버의 경우는 판매량이 나와서 이부분 가지고 하는데요~ 사실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없기 때문에(옵션이 많은 제품의 경우는요) 저희 실판매량과 실매출..
경쟁사비교네이버네이버광고파워링크네이버데이터랩
답변저희 같은 경우는 프로그램 이용하고 있습니다. 광고와 매출 데이타 API로 수집하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런 것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각종 데이타 분석도 같이 해주기 때문에 저희의 경우는 각 채널별로 들어가서 보지 않고 그 프로그램에서 모든 것을 보고 결정..
메타인스타그램광고광고관리자광고관리
답변가장 쉬운 방법은 구글 광고를 하면 됩니다. 키워드가 뭔지 모르겟지만 생각보다 비싸진 않을 겁니다. 그 다음으로는 구글 비즈니스를 등록해서 하는 방법인데 상표권, 사업자명 등 봐야할 부분이 좀 있습니다. 만약 사업자명이 책 이름과 전혀 상관이 없다면 검색 자체가 안될테니까요~~~..
구글서치콘솔
채택답변브랜드에 대한 선호 등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나 안했냐에 따라서 퍼스트와 제로가 나눠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로는 내가 이 브랜드(제품 등)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을 하는 데이타(퀴즈, 설문 등)이고 퍼스트는 고객이 가입시 또는 다른 방법으로 준 고객정보를 활용해서 활동을 파..
데이터CRM마케팅퍼포먼스마케터
답변저희는 IFDO라는 분석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료이구요~ AB테스트 지원되고 아에 다른 상품처럼 후기와 구매도 따로 구분이됩니다. 참고하세요~
상세페이지랜딩페이지
답변우선 저희 같은 경우는 1)우선 가산디지탈단지쪽은 거릅니다 그쪽은 경험상 잘하는 업체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냥 콜센터 느낌??? 2) 그리고 꼭! 광고 대행사 회사에 찾아가서 미팅을 합니다. 미팅시 회사 분위가나 규모 등을 보고요~ 3) 마지막으로 회사 pt를 어떻게 하나 봅니다. 여러 업체 ..
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순위
답변저희가 하고는 있습니다. 저희의 경우는 브랜드스토어다보니까 브랜드애널리틱스로 해서 외부유입은 확인은 됩니다. 사실 정확한 것은 아니고 시작하고 나서 외부유입이 늘었다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는 거의 없는 듯 합니다. 저도 당근사용자이지만 중고 거래에선 ..
당근광고당근비즈니스
답변초기에 학교에서 행사진행하는 것은 어떻까 합니다. 예를 들어 학교학생만 일정기간(한달정도) 싸게 판매하는거죠~ 제품에는 재구매가능한 사이트 등을 올려놓고요~ 아니면 유산균도 정기결제방식으로 가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학교학생 한달 싸게 구매하게 한 후 정기결제 유도나 ..
마케팅전략기획자
답변제가 하고 있는 상품과 완전 다른 분야라서 정확한 답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1번의 경우는 유입을 목적으로 하시는지 구매를 목적으로 하시는지에 따라 달라질 듯 합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1개는 유입을 목적으로 해서 유입을 모으고요 1개는 타겟팅을 해서 구매를 목적으로 돌리고 있..
논타겟팅트래픽캠페인페이스북광고소재
답변보통은 추가 비용 달라고 하는데 광고비 사용 금액에 따라서 서비스로 해주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광고비 얼마나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사용 금액이 높다고 하면 다른 광고 업체들도 좀 만나서 쇼부쳐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대행사
답변2번의 경우는 메타 픽셀의 여부가 강하게 작용하는 듯 합니다. 스마트스토어는 픽셀을 심을 수가 없기 때문에 제대로 타케팅 광고가 안되는 듯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하다가 포기하고 메타쪽은 고도몰로만 돌리고 있습니다. 고도몰에서도 메타 광고할때 보니 픽셀의 영향이 크긴 하..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자사몰인스타그램광고
답변페북 광고를 시작하셨다면 우선 픽셀은 설치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희가 작년부터 sns 광고를 하고 있는데 픽셀설치 전과 후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설치전에는 거의 전환도 없었고 있다 해도 잘 파악도 안되었는데 픽셀설치 후 뻥 효율이긴하지만 효율이 높게는 나오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브랜딩
채택답변네이버에 조금만 검색해도 나와요~~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6660 이거 참조하세요
네이버쇼핑브랜드
답변저희 거래처중에서 한 곳이 동일한 문제로 90일정지 먹었었습니다. 누군가가 하루에 몇천타씩 꼬박꼬박 넣어줬고요 업체명 + 상품명으로 해서 누가봐도 어뷰징 키워드인지 알겠넣었더라고요~ 그리고 신고 먹어서 정지먹었습니다. 그 업체에선 그 내용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확인해서 네..
어뷰징트래픽
답변사실상 이게 효과가 있는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근데 대부분 보면 상세페이지나 DA광고 이미지 등에 활용하는 업체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 고객들도 바보가 아닌 이상은 `브랜드 대상` 이런거 안통하져~ 초장기에나 이런 것도 받았구나 했지 요즘은 돈주고 한다는거 많이들 ..
브랜드시상브랜드시상
답변우선 아는 선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1번은 저희랑 관련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요 저희도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두개 운영중인데 2번의 경우는 구매전환율에서 차이가 발생을 합니다. 특히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한 경우 스마트스토어쪽 구매를 조금 더 선호하는 듯 합니다. 구매편의성..
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SEO네이버검색네이버상위노출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5blog119
6굿도메인
7마케팅칼잡이
8MRES
9나는야최고마켓터
10탐구하는H
1BGROW
7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