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내 검색수와 노출수 차이가 큰지 모르겠습니다.

2022.05.20 10:23

콘퍼마

조회수 1,14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운영한지 1개월 차로 접어들었습니다.

데이터를 확인하는 중에 검색수와 노출수의 차이가 3,000 이상이 되는 큰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혼자서 알기 어려워 회원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1) 검색수

위에서 언급한 검색수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그룹 목록의 계약명 항목에서 계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새 계약 추가 창이 나옵니다.

계약 내용 확인에서 키워드 목록이 나오는데 한 키워드의 검색수가 대략 16,000 이상으로 확인됩니다.

 

2) 노출수(최근 30일 기준)

광고그룹 목록에서 캠페인명-세부 키워드 목록에서 위에서 확인했던 키워드의 노출수를 보면 13,000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동일한 키워드의 검색수와 노출수가 3,000 이상으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일까요?



알고 계시는 회원님들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