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 마케팅 대행사를 근무하다 의원급 병원에 인하우스로 입사를 했습니다
원래 마케팅 인하우스 직원이 따로 없는 곳이라 월 1~2회 디자인과 검색광고만 외주로 맡기고 나머지는 제가 하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가 기존 인포 직원이 2명이었는데 최근 휴가철, 그리고 내부 진료시간 변경 등의 이유로 인포 직원이 주에 1번 정도는 1명밖에 없습니다
어제도 한 명이 휴가를 떠났는데 너무 바빠지니 갑작스럽게 저보고 인포를 보라더라고요
일단 급한대로 업무 일부 배우고 진행했는데 오늘 출근하니 부장님이 이 부분 제대로 교육을 받으라고 하네요
원래 의원급에서는 마케팅 직원이 인포 업무를 보기도 하나요? 첫 인하우스라 혼란스럽네요
계약 시에는 마케팅 기획 및 일부 컴퓨터 관련 업무(파일 정리 등이 하나도 안되어있어 이 부분 하기로 함)만 소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