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채택답변플레이스 광고는 일부키워드에만 입찰금액에 따른 순위 노출이 적용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 PC 통합검색 지면의 일부 검색결과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경우에 한정) : 입찰가 및 광고의 품질지수를 반영한 순위 기반 노출, 차순위 입찰가로 과금.` 기본적으로 플..
네이버플레이스광고플레이스광고
답변상품수정페이지에서 [SmartEditorONE으로 수정하기] 누르시면 동영상 추가 메뉴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카카오비즈니스->카카오키워드광고->광고자산관리->키워드플래너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비즈니스키워드광고키워드분석
답변예산이 얼마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불필요한 매체에 광고가 노출되어 광고비가 소진이 되는지부터 확인이 필요해보이네요. 보통 검색 매체에 파트너와 콘텐츠 매체를 같이 운영하신다면 노출수와 클릭수가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PC와 모바일 분리를 통하여 적절하게 운영해보시는..
카카오검색광고
채택답변키워드 이슈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키워드인지 모르겠으나 해당 키워드 뉴스 검색이나 유튜브, 블로그등을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고,부정클릭 의심 경우 로거나 에이스카운터등 솔루션을 통해 자사유입 ip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키워드광고키워드키워드분석광고관리자
채택답변로우데이터 기반으로 통합된 시트에 각 매체별 데이터를 구분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래야 어느매체에 어느정도의 효과가 있는지, 일자별로 통합된 성과 측정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마케팅보고서
채택답변1. 네이버예약 활성화 2. 네이버 예약에 스타일리스트 등록되어야하고, 스마트플레이스에 이름이 동일해야됨 3. 네이버페이 사용 4. 네이버페이 결제된 건수가 있어야됨 5. 인기스타일에 등록된 키워드와 N페이 결재 시 등록하는 키워드가 동일해야됨 네이버에 해당내용 검색해보시..
네이버인기스타일적용방법
채택답변전체 노출수와 클릭수 수치를 비교하시지마시고, "키워드별" 클릭율 상승한것을 파악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보고서에서 키워드항목 보고서 다운로드 후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특정키워드에 대한 이슈가 있다면, 해당 키워드 순위를 조정해보세요
키워드광고키워드CTRCPA
답변네이버 직접운영 5% , 대행사 15% 구글은 대행사 역량지원금 받는 경우도 있고 아닌경우도 있습니다.
구글구글검색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구글은 대부분 마크업을 광고주->대행사 지급 경우가 많고, 리베이트를 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답변문제없습니다
네이버공식대행사
채택답변그룹설정에서 매체유형->콘텐츠 매체 설정 되어 있으신것 같네요 그룹명에 마우스 올려놓으시면 오른쪽부분에 수정버튼(연필모양)생기실텐데 매체유형에서 수정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카카오광고카카오검색광고콘텐츠매체
답변차순위 입찰가+10원이 맞습니다 광고비 문제시면 부가세 금액에서 오류가 생기신게 아닐까요?
네이버파워링크CPC
답변사용자가 광고(소재)를 클릭하지 않고 구매가 발생한 경우 '구매' 이벤트 모수로는 수집되나, 카카오모먼트 소재의 '구매' 전환 지표로는 집계되지 않습니다.
카카오모먼트카카오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마이더스의손
12rbghWkd
13두리엉아
14KCA미디어
15오늘그리고내일
16MRES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갸아악
27랭크업리워드
28bcheck
29감자영
30에이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