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든 지표는 안좋아졌는데 클릭률이 높네요

2022.04.25 15:08

당벌레

조회수 536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법률쪽 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는데 키워드를 극소수로 써서 검색 노출 중입니다

주간보고서 작성하다 보니 전주 대비 광고비가 적게 소진되었는데 모든 지표(cpc 단가 증가, 노출수 하락, 클릭수 하락)가 안좋아졌음에도 클릭률이 0.68%로 되려 개선이 되었습니다;

업무 포지션상 데이터 분석을 함께 할 사람이 없어서 매주 혼자 분석하는데 도저히 모르겠어서요ㅠㅠ

혹시 왜 이런 지표가 나왔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전전주 데이터

cpc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총비용

21,906     1,433         50       4.25        779,559


전주 데이터

cpc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총비용

23,716     1,175         30       4.93        697,587

키워드광고키워드CTRCPA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