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채택답변1. 대량 등록 시 템플릿에 입력하는 소재 ID는 어떻게 아나요? 소재를 먼저 등록하고 대량관리를 하는 순서인가요? ->소재를 등록해야 소재ID가 생성됩니다. 2. 소재 연결 ID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3. 비즈채널 ID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2,3번 동일하게 광고자산 관리->대량관리 ->다운로..
다음카카오소재대량등록소재대량등록
답변15일 포함된 데이터시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해당 기간 미과금 적용되었습니다. ㄴ10/15(토) 14:00~15:29 과금분에 대해 추후 보상 환급 예정 ㄴ10/15(토) 15:30 ~ 10/19(수) 14:59 : 미과금 ㄴ10/19(수) 15시 이후부터 정상 과금 적용
배너광고카카오모먼트다음DA
답변[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나 타 검색엔진의 검색 결과를 통해 스마트스토어로 바로 유입된 경우 마케팅채널 그룹은 검색으로 분류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에 `검색`으로 Biz Advisor에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예시) 네이버에서 대학생백팩 키워드를 검색하여 웹사이트 검색 결과에..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픽셀&SDK 설치하셨다는 가정하에 보고서에서 [광고계정]->[캠페인]으로 변경->열:비용지표->전환지표에서 픽셀&SDK 전환지표 설정 하시면 됩니다. 기준일은 7일 가능해요
카카오카카오광고모먼트전환수노출후전환수
답변제외키워드 및, 연령 성별 시간 등 확인해보세요. 평균 노출순위도 같이 확인해보시면 될듯합니다.
네이버광고쇼핑광고키워드
답변https://blog.naver.com/muandalekd/222843936386 요즘들어 불법 리셀러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해당 링크 들어가시면 도움 되실듯합니다.
11번가상세페이지이미지이미지도용저작권
채택답변GFA는 전환 돌리는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GFA
답변카테고리에 따라서 추천이 달라질것 같아요!
광고마케팅광고매체마케팅초보
답변https://help.naver.com/service/19459/contents/8348?lang=ko 해당 링크 가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꺼예요
검색광고네이버광고유입경로
채택답변https://blog.naver.com/naver_search/222822645069 해당 링크 가시면 도움 되실것 같아요!
답변기본적으로 제품이 등록된 카테고리 내 쇼핑광고 키워드들이 노출되고 말씀해주신것처럼 노출상품명을 변경했을시, 노출 상품명 기반으로 노출이 되기때문에 예시주신 `소가죽`은 노출이 될수는 있으나 적은 빈도로 노출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이미지가 소가죽일 경우도 노출될수 ..
네이버검색상품명키워드
답변https://sell.smartstore.naver.com/#/center-notice/detail/100011822 최근 마케팅채널 유입측정 로직이 개선되었는데 이에 따라서 영향을 받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네이버광고포스트파워컨텐츠
채택답변저도 여러곳 알아봤지만,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연령/성별 등등 타겟설정시 모두 불가예요 말씀 주신것처럼 비로그인 기반으로 api 연동된다고 합니다.
네이버자동입찰파워링크자동입찰키워드자동입찰성인인증키워드성인키워드
채택답변네 gmc 가입 되서야 진행가능합니다~ https://merchants.google.com/
검색광고구글구글애즈
채택답변사용자가 광고(소재)를 클릭하지 않고 구매가 발생한 경우 '구매' 이벤트 모수로는 수집되나, 카카오모먼트 소재의 '구매' 전환 지표로는 집계되지 않습니다.
비즈보드카카오모먼트
채택답변최신 콘텐츠 등록·삭제 노출 기준에 충족되는 경우 검색결과에 반영되는 구조로 이용자의 요청으로 최신 콘텐츠 등록·삭제 및 노출 키워드 추가가 어렵습니다. 다만 본인이 운영하는 채널임을 입증하는 경우 예외적으로 최신 콘텐츠 삭제 조치가 가능합니다. 검토 후 실제 검색 결..
네이버브랜드검색네이버광고
채택답변dv360 말씀하시는게 아닐까요?
DA광고GV360
채택답변광고 구조 광고시스템에서는 광고주가 복수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으며, 광고 목적에 따라 다수의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중복 계정은 동일한 사업자번호로 최대 5개까지 계정을 생성할 수 있으며 개인 광고주의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 ID와 네이버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통해 2개..
네이버검색광고
답변단순한 CPC 입찰가 문제일수도 있고, 성별 연령 타겟 설정하셨으면, 비로그인이나 연령,성별등에 해당되지 않아 노출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키워드의 노출현황보기에서는 논타겟 기준으로 검색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면 될듯하네요
네이버검색검색광고
채택답변1. 캠페인에 나오는 전환 ROAS만을 기준으로하나요? ->캠페인 목적(퍼포,브랜딩)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아니면 기간동안 전체 매출 대비 총집행 광고비로 하나요? ->위 답변과 마찬가지로 캠페인 목적에 따라 달라질듯합니다. 사용자가 목적에 따라 선택하여 ROAS 계산하시면 됩니다. 3. 1..
ROAS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에이태그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