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채택답변모든 광고에서 성과의 기준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제품 카테고리 등에 따라 천차만별로 갈립니다. 하여 해당 캠페인의 평균CPM을 정확히 말씀드리기는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도달 캠페인이기에 노출에 초점이 맞춰지는데요 현재 보여주신 캠페인의 CPM은 전부 1,000원대 초반에 운영되..
페이스북CPM페이스북도달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단가
채택답변통상 캠페인 목표설정에서 도달은 노출 캠페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달 캠페인 자체가 클릭을 할 것 같은 유저보다는 노출자체에 중점을 두기에 CPM이 매우 낮고 CPC는 상대적으로 높은 성향을 보입니다. 이부분은 신규브랜드라고 하면 더 극명하게 드러날수도 있습니다! 클릭..
페이스북인스타광고클릭률
채택답변(구)트루뷰포액션 (현)비디오액션캠페인 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튜브광고유튜브GDN디스커버리구글애즈
채택답변모바일UX/UI 변경이나 오류 여부 확인해주시고 해당부분도 정상 진행중이라면 네이버 프리미엄로그 분석센터로 문의하셔서 구매전환 스크립트 정상집계여부 검수요청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랜딩페이지 조회당 20원이면 우수한 효율로 볼 수가 있는데요 해당 부분은 처음집행하시는 거라면 비용한도로 입찰가를 설정하시기 보다는 최저비용으로 입찰전략을 선택하여서 랜딩페이지 조회당 어느정도의 비용이 나와주는지 파악하는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인스타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퍼포먼트마케팅콘텐츠마케팅온라인마케팅
답변혹시 스마트디스플레이캠페인으로 진행하셨을까요?
구글디스플레이광고구글디스플레이키워드구글애즈
답변요즘 IOS 14.5 업데이트 이후 추적 허용 문제로 페이스북과 광고를 이용하는 광고주, 대행사가 골머리를 앓고 있죠 그게 광고 성과로도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고요 만약 정직한 대행사라면 요즘 페이스북에서 성과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에 대한 것이지 않을까요?? 최근에는 페이스북..
페이스북
답변혹 입찰전략은 어떤 것으로 설정하셨을까요?? 자동화 입찰을 하신게 아니라면 입찰가 변경도 한번 진행해보시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구글애즈광고
답변저의경우 전환캠페인 cpm 자동 입찰 최적화로 선택했는데도 모바일 메인da지면에서 노출잘되다가 갑자기 안됩니다 ㅠㅠㅠ 2주가 넘게 소진되다가 갑자기 하루아침에 노출이 0이 되어버린상황입니다ㅠㅠ 저도 물어봤는데 머신러닝 최적화 될때까지 기다리라고 하는데 집행하는 사람..
GFA네이버성과형디스플레이배너피드
답변네이버 에서의 쇼핑 광고를 말씀하시는거면 쇼핑판등에서 구좌를 구매해서 진행하는 방식이 있을텐데요 대표적인 광곤는 쇼핑검색광고가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지면에 노출되는 광고상품으로 자사몰에 등록되어있는 제품을 소재로 등록하여 CPC 입찰가를 비딩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네이버쇼핑쇼핑광고
답변페이스북과 네이버페이 별개의 대쉬보드상에 나타나는 구매전환값에대한 말씀이신가요?? 정확한 답은 자사몰에 있겠지만 보통 페이스북은 클릭후 7일이내를 전환 기여기간으로 포함시킵니다 만일 페북에서 광고를 보고 클릭후 구매는 하지 않고 추후 7일이내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
페이스북구매전환값네이버페이
답변1. 페이스북 픽셀이 자사몰에 심어졌을경우에 픽셀을 통하여 자사몰에서 유저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장바구니,콘텐츠조회,구매 등)이 수집이 되면서 모수가 쌓입니다. 이렇게 쌓인 픽셀은 맞춤타겟을 설정할 수 있고 전환캠페인을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맞춤타겟은 픽셀을 통해서 쌓..
픽셀전환광고페이스북픽셀페이스북전환광고초보
답변제가 아는부분만 말씀드리면 레퍼러로 잡히는 부분은 현재 광고를 세팅하는데에 있어서 UTM URL로 설정을 안하셔서 레퍼러로 잡히는 것같습니다. UTM 에서 매체부분을 DISPLAY,CPC 등으로 설정해놓으면 GA상에서 별도의 채널로 데이터가 수집되는 부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GA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답변ENGAEMENT RATE 즉 참여율을 올리고자 하는경우는 보통 게시물 참여 캠페인으로 주로 이용합니다. 등록하였던 게시물에 좋아요 혹은 댓글등의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을 이용하면서 참여율을 올리고자하는 방향으로 추천 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답변GA 이외의 매체의 구글애즈 혹은 페이스북의 이벤트 태그를 적용하는 이유는 GA처럼 로그 분석이외의 작용을 하는 부분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픽셀의 경우 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을 하는경우도 있지만 수집된 데이터를 통하여 전환타겟팅을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퍼모먼스마케팅GTM픽셀GAGDN
답변컬렉션광고로 보여지네요 :) 요즘 컬렉션 광고의 트렌드가 일반적인 카탈로그 제품을 사용하여 진행도하지만 다양한 컨텐츠 이미지를 통해서 썸네일과 제품등록 이미지와의 톤앤매너를 통하여 광고를 노출시키는 경우도 많은것 같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네이버 로직이 검색하는 유저가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컨텐츠를 상단에 노출시킨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예를 들어 파워링크가 모든 키워드에 항상 최상단에 노출되는 것이 아닌것처럼요 아마 검색 키워드에서 타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이 높은 부분이 상단 노출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
사이트
채택답변픽셀이 데이터 수집은 되고 있는걸까요?? 페이스북 픽셀에서 크게 문제가 없다면 보통 전환캠페인에 전환이 이루어져야 정상이긴합니다. 랜딩페이지의 유입관련된 CTR등의 효율은 원활하게 잘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혹 광고 세트에서 타겟을 설정할때 모수도 확인이 되어야 할 것 같..
페이스북픽셀전환전환율트래픽광고SNS광고
채택답변보통 OTHER는 매체 광고에 UTM을 심었을경우 표시되는 부분인데 네이버 매체 광고를 진행하신 부분이 있으신걸까요?
Ganaver
채택답변혹시 실무 교육프로그램 들으시는건가요?? GAIQ는 퍼포먼스마케터에게 나름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수 있는 기본적인 자격증에 속합니다. 그 외는 부가적인 부분인데 저는 사조사랑 검색광고마케터정도 추가로 취득하였습니다. 마케터도 어떠한 마케터를 지원하냐에 따라 필요한 소양이..
자격증취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주식회사바름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