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단적으로 전환수치하락으로만 보기에는 경우의 수가 많은데요 우선 해당 캠페인의 cpc cpm의 효율도 기존 캠페인과 비슷한 효율을 보여주는지 파악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소재의 경우도 혹 기존소재의 피로도에 의한 효율 저하인지도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릭시 랜딩과정..
페이스북인스타그램META전환전환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상의 구매전환발생은 보통 웹사이트에 설치된 픽셀의 이벤트태그에 대하여 어떻게 설정을 하셧는지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 이벤트픽셀을 설정할때 cta버튼이 기준이 될 수도 있고 구매완료 페이지가 기준이 될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전환 이벤트는 구매과..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전환구매전환
채택답변광고주님의 비즈니스의 광고계정의 권한을 대행사가 부여 받은 것인지 대행사의 비즈니스에서 광고계정을 만들어 파트너권한을 부여받은것인지 확인 이 필요하고 후자라고 한다면, 해당 대행사 페이스북 비즈니스의 권한을 부여받은후 진행중인 광고계정에 사람추가를 하여 운영중인 ..
페이스북
채택답변현재 스마트스토어에 직접적으로 타 매체 픽셀 등의 추적코드를 삽입할 수 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리타겟팅 링크를 이용하여 이용하여 페이지뷰정도의 데이터 수집은 가능합니다!
픽셀스마트스토어
답변네이버 검색시 진행할 수 있는 최신콘텐츠 서비스로 보여집니다. 최신콘텐츠 지면 우측상단에 노출기준이라고 보이는부분 커서로 확인해보시면 노출기준과 등록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네이버광고광고종류
답변네이버 모바일 메인으로 나오는 배너는 네이버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NOSP)의 스페셜DA 배너입니다. 스페셜DA프리미엄형의 경우 이미지처럼 크리에이티브를 구성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대 구좌를 부킹하는 형식으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네이버DA
채택답변보통 픽셀을 삽입후 전환이벤트들을 통하여 전환캠페인을 진행하고자하실경우에는 어느정도 모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단순히 페이지뷰뿐만아니라 설치한 다양한 전환이벤트들도 충분히 발생하영서 해당 모수들에게 맞춤타겟 혹은 확장하여 유사타겟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가 있습니..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
답변전환캠페인이시라면 광고세트에서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지 않았다는 가정하에 목표 전환이 50건 이상이 되어야 머신러닝 최적화가 이루어집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픽셀
답변페이스북 대시보드 웹사이트 구매값으로 확인해보신걸까요??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의 기여기간은 7일 디폴트로 설정이 되어있어서 해당광고를 통한 간접전환도 값으로 포함될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구매전환
채택답변광고의 성과는 여러가지 요인으로 영향이 미칠 수 있습니다. 같은 소재여도 캠페인의 목표가 다르면 성과가 달라질 수 있고 타겟설정에 따라도 캠페인의 성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cpm이 높은 전환캠페인이 트래픽캠페인보다 cpc가 높은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현상일 ..
페이스북픽셀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전환광고
답변비즈채널관리에서 위치정보 추가로 설정 하시고 캠페인 확장소재에서 위치정보 세팅하시면 됩니다!
네이버검색
채택답변전환매출이 일어나지 않는 원인은 보스님도 아시다시피 매우 복합적인 원인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사몰을 확인해보면 카카오 채널과 싱크 활용도 하셨고 제품마다의 넛지와 후킹요소도 상세페이지에 적절하게 적용시켜놓은 것같습니다. ux/ui도 제 기준에서는 크게 불편..
쇼핑몰전환전환율이커머스도와줘요
답변이러한 경우는 어느 부분에서 더 효율이 있을 것이다라고 확답을 드리기 힘듭니다. 그렇기에 A/B 테스트가 필수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정 국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면 국가별 유저의 특성도 다를수도 있고 같은소재여도 반응하는 정도가 다를수도 있습니다. 다만 광고그룹을 ..
채택답변검색광고와 GDN은 다른 종류의 광고로 봐주셔야 합니다 검색광고는 말그대로 키워드 검색시에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이고 GDN은 구글 가지고 있는 지면에 배너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의미 합니다. 캠페인 생성단에서 별도로 디스플레이 광고로 세팅하시지 않았다면 문제 없을 것..
구글구글검색광고
답변GFA도 소진에 대한 여러 이슈들이 있어서 소재에 대한 피로도 라든지 업체들과의 경쟁 심화같은것이 영향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수동 입찰로 하신다면 CPC 조정하면서 광고비 소진추이 지켜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광고
답변각매체별 스크립트와 utm은 조금 다르게 바라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gtm - 태그및 스크립트를 통합관리 및 업데이트 utm - ga상에서 유입경로를 확인하기 위한 태그 픽셀 - 해당 매체에서 웹사이트를 트래킹하기위한 스크립트 GTM은 여러가지 태그나 매체 스크립트를 해당 웹사..
UTM
답변검색광고는 통상적으로 소재 세팅을 할때 랜딩페이지를 기입하게 되어있습니다. UTM을 삽입하고 싶은것이라면 소재세팅시 랜딩페이지에 UTM URL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파워링크는 소재와 확장소재(일부)에 랜딩페이지의 URL을 넣을수 있고 브랜드검색광고 또한 소재제작시 각각의 링..
광고파워링크브랜드검색GA4
채택답변utm url이 별도로 기입하는 것이 아니라 진행하고자 하시는 랜딩페이지 url에 utm을 붙여서 설정 하시면 됩니다! 아래 공유드리는 utm에 관한 글과 utm을 세팅할수 있는 빌더 사이트 한번 확인해보시고 진행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6174 https..
답변어느광고나 마찬가지이지만 브랜드 카테고리와 컨텐츠 소재에 따라 광고효율은 천차 만별이어서 이 성과를 내려면 어느정도의 광고비가 필요하다고 말하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단편적으로 말하면 해당 성과를 얻기위한 광고비를 아는 방법은 역순으로 계산 하면 되기에 예상되는 c..
유튜브유튜브광고
답변보통 GA에 대한 UTM설정과 목표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다면 해당 페이스북 매체에 대한 전환값은 일반적으로 기여기간 차이에 의해 전환값의 차이는 발생될 수 밖에 없습니다. 통상적으로 페이스북은 7일 GA는 마지막 클릭기준으로 전환이 잡힙니다. 간접전환도 포함되는 페이스북과 ..
페이스북GA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김완진
8Groove준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젤리얌
13잠실코끼리
14MRES
15bcheck
16오늘그리고내일
17legion
18체리초코
19쭈실장
20웃는기차
21rbghWkd
22갸아악
23톨스
24크크리
25핑구르르
26안팀장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KCA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