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0리터

GFA 노출이 안되네요

2021.11.11 09:45

그랑프로제

조회수 1,793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1년차 초보 퍼포먼스마케터입니다.


10/28일까지 잘 돌아가던 광고 소재가 29일부터 노출이 0으로 잡히기 시작하더니 모든 광고가 29일을 기점으로 노출이 되지않습니다. 가끔가다 노출되지만 그 수는 1~2 정도 입니다. 퍼센트 아니라 그냥 숫자입니다. (11월 11일 현재까지)


고객센터 문의결과 

-

해당 플랫폼은 실시간 경쟁을 통한 노출이 진행됩니다.예상보다 예산 소진 감소 또는 미노출의 의미는 그만큼 노출 경쟁에 있어 밀리고 있다는 의미입니다.광고 노출 여부는 입찰가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경쟁 상황, 브랜드 성숙도, 브랜드/제품에 맞는 타겟팅 최적화, 타겟팅, 소재 등의 다양한 요인이 작용합니다.노출에 관여하는 시스템 로직에 대해서는 내부데이터로 상세 안내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광고 노출이 미진할 경우 광고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시면서입찰가를 조정하시거나 매력적인 소재로 변경하여 클릭수를 확보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몇 번의 추가 문의에도 같은 답변)

구좌가 달라서 타겟도 다를 수 있지만,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성과가 괜찮았던 광고를 제작한거라

테스트를 하려면 노출 및 CPC CTR ROAS 측정이 되어야하는데 노출이 0에 수렴하니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ㅠㅠㅠㅠ 요즘 스트레스를 너무 받네요.. 아시는분 계시면 조언좀해주세요ㅠㅠ부탁드립니다..


-

주 구좌는 '패밀리(밴드)_피드' / '서비스통합_배너' 입니다.

예산은 40,000원정도~ 입찰가는 2,000원으로 했었습니다..

GFA네이버성과형디스플레이배너피드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