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채택답변네이버 검수는 사실 복불복이에요. 프로그램이 이상을 감지 못하고 넘어간 경우도 많고.. 일단, 익스플로어 지원이 안된다면 등록이 불가능합니다ㅠ 그럴경우 최소한 익스플로어로 접속 시 보여지는 안내 페이지 라도 있어야 쇼핑광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404에러 페이지 같은 경우 ..
네이버쇼핑광고도메인URL익스플로러
채택답변뭔가... 질문이 잘 이해는 안가지만, 일단, GA스크립트 삽입에 대한 질문으로 이해하고 답변드립니다. 1. 전체 삽입용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전체 삽입해야합니다. 2. 그리고 전자상거래는 거래정보와 제품정보를 개발자 분이 소스 수정을 하셔야 하는데, 아래 url 참고해서 해달라고..
GA전자상거래스크립트
채택답변각각 다른계정에서 같은 브랜드 광고를 돌린다라... 1) 일단 팔로워가 다르니 타겟군이 미묘하지만 다르게 설정되어있을 거니 그랬을 수도 있고, 2) 약간 선을 넘나드는 광고라면 신고 당할 위험이 높으니 위험 분산일 수도 있고, 3) 굉장히 이슈가 되는 것처럼 여기저기서 콘텐츠가 많..
광고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
채택답변1) 소재는 최소한 2개, 많으면 10개 정도 돌립니다. (월 기준) 2) 카카오모먼트나 GFA나 전 보통 거기서 만들기 툴로 만들어서 써요. 걔네꺼 쓰면 기분상 더 노출 잘되고 클릭도 더 잘되는 것 같거든요. 장난이고, 사실은 이용자들이 익숙한 형태의 배너이기 때문에 가독성도 훨씬 높다고 생각..
네이버DAGFA배너광고
채택답변1. 일부는 2배로 잡히기도 하고, 일부는 원래대로 잡히기도합니다. 대부분은 원래대로 잡혀요. 왜냐면 사용자를 기준으로 세션이 나오기 때문인데요. 다만 전환목표를 특정 페이지 도달한 걸로 잡으면 그건 2개씩 잡힐 수 있습니다. 체류시간이랑 방문페이지도 2배로 잡혔었나... 이건 정확..
GA카페24
채택답변태블릿이 이상하게 많은데요??? 네이버애널리틱스야 태블릿과 폰을 그냥 모바일로 구분한다 치지만, 보통은 모바일 대비 태블릿이 엄청 적게 나오는데.. 소스/매체 확인해보세요. 특정 광고에서 태블릿으로만 끌고 있다면 부정클릭도 의심해봐야합니다 // 혹은 모수가 너무 적은 경우..
구글애널리틱스세션
답변혹시 가격비교로 나오는건가요? 가격비교는 최저가 순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판매처 리스트에서 2페이지 이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네이버검색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
답변소유하고 있는 상표권의 브랜드 PB제품만 판매하고 있는게 맞나요? 상표권이 등록된 브랜드라하더라도 입점사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는 브랜드 등록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한샘 가구를 11번가에서 파는 경우, 한샘은 브랜드 등록이 가능하지만, 11번가는 브랜드 등록이 불가능하죠. (11..
네이버카탈로그자동생성해제
답변스펙이 좋다면, 의외로 라이브방송 효과 좋습니다. 옛날에 유명했던 국내 브랜드지만, 고가 컴퓨터 라방했을 때 당일 매출만 1억 가까이 찍었었어요. 유명 브랜드의 경우는 1억은 항상 넘겼었구요. 재작년 말까진 그랬는데, 현재는 많이 떨어졌겠지만, 그래도 라방콘텐츠 편집해서 활용..
고가제품전자제품마케팅고가제품
채택답변모든 브랜드사가 고민하는 부분일 거에요. 처음 매출을 올리는데에는 종합몰이 좋지만, 궁극적으로는 자사몰 매출을 올려야겠죠. 저라면 일단 더 중요한 목표가 무엇인지를 먼저 정할 것 같습니다. 매출이 최우선이라면 종합몰을 키우는 거고, 당장은 버티더라도 순매출을 키우자고 ..
자사몰
채택답변각 매체별로 최소한 월 500~1000만원 이상 쓸거 아니면 확장하는 건 오히려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매체 내에서 효율을 먼저 올리고, 매체를 확장하는게 좋을거에요. 만약 효율을 낼 데로 낸 상태에서 매체 확장을 고민한다면, 1) 대행사에게 추가 매체를 제안받는다 를 택하..
마케팅마케팅초보마케팅플랫폼
답변체험단 모집은 1) 업체를 통해서 하는 방법이 있고 2) 레뷰, 공팔리터 같은 플랫폼 통해서 하는 방법, 3) 스스 운영 중이라면, 스스 내 체험단 모집을 통해 진행하는 방법, 4) 직접 컨택해서 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체험단블로그체험단
채택답변앱 내 전환은.. 파이어베이스 같은 앱 분석 툴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마케팅전환추적앱마케팅
채택답변그거... 아마 구글광고 파라미터값일거에요~!! gclid 대신 wbraid를 파라미터값으로 넣는다고, 새로운 url 매개변수로 쓴다고 했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구글애즈구글태그매니저
답변고도몰 데이터와 GA데이터는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환불/취소 건이 GA에는 반영이 안되기 때문이죠. 취소 후 재구매 하면, GA에선 2건 구매한 걸로 나옵니다. 그리고 그런게 없다하더라도 결제 완료 후 스크립트가 로딩 전에 사이트를 닫아버리면 당연히 데이터가 넘어오지 않기도 하고요..
GAIQGAGA4전자상거래구글애널리틱스
답변여성타겟의 식품 이커머스라면, 다이어트 식품 같은 건가봐요. 곤약젤리 이런거 // 근데 개인적으로 냉동식품/고기/간편조리식 같은 건 꾸준히 잘 나갔고, 멘트만 괜찮다면 곤약젤리나 식이섬유보충제? 그런것도 잘 나갔어요. 텍스트만 보여져서 오히려 임팩트가 더 강하게 보인 경우도 ..
카카오모먼트
채택답변저거 카톡 플친에서 보내는게 아닌, 카카오모먼트 에서 카톡 채널 메시지 보내기로 보낸거에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kakaobusiness.gitbook.io/main/ad/moment/start/messagead#1-1
카카오카카오싱크카카오톡채널
채택답변페이지가 여러개라면, 불가능합니다. GA에서 나온 체류시간은 방문자의 전체 체류시간을 의미하지, 특정 페이지의 체류시간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페이지가 하나라면, 추적은 가능합니다만 그렇다면 이런 질문도 하지 않으셨겠네요. 정말 페이지별로 다 추적하고 싶다면, 페이지별로..
GA목표전환
채택답변직원분들 중에서, 카톡 플친한 분들을 따로 관리한다는 말씀이시죠? 그거 친구 그룹 관리에 들어가서 핸드폰번호 등록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래는 갖고 있는 DB중에서 플친인 분들에게만 메시지 관리 하려고 만들어진 기능이라, DB개인정보 관리는 잘하셔야 합니다
카카오톡카카오톡채널비즈니스계정
답변단순히 구독자수로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윗분 말씀처럼 전환율 문제도 있고, 조회수 문제도 있고, 그리고 업종별로도 달라요. 예를 들면, 같은 10만이라도 뷰티 유튜버는 정말 천만 단위 넘어가게 받는 분들이 많고, 먹방 유튜버는 제품협찬만 or 10만원 or 100만원 편차가 큰 경우가 ..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legion
18마이더스의손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