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아쉽게도 머신러닝에게 맡기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건 앱 마케팅 쪽에서 UAC 만큼 확실하게 앱 설치 이끌어내면서 비용 효율적으로 가져갈 수 있는 채널은 또 없다고 느껴진다는 거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 견해입니다!
구글애즈앱설치
채택답변질문글을 제대로 이해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GTM은 구글 애즈, 구글 애널리틱스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툴이잖아요? 그래서 GTM으로 구글 애즈,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하신 거면 잘하신 겁니다! 그리고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웹사이트 분석할 때, 광고 데이터와 연결하여 분..
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애널리틱스GTM구글태그매니저
답변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비즈니스 플랫폼 내의 광고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제가 붙여드린 링크에서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충전이란, 결국 수동 결제를 의미하는 겁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한국은 지원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
인스타그램스폰서광고결제현금결제
답변브랜드 등록하는 거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광고 시스템 내에 있습니다!
네이버쇼핑
답변가장 깔끔한 건, 구글 애널리틱스 전자 상거래 기능 사용하셔서 전환 추적하는 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페이스북 픽셀 같은 경우에는, 중복값도 같이 전환으로 잡아버려서 데이터 뻥튀기가 있는 거 같더라구요. 물론 커머스에선 때에 따라 크게 상관하지 않으시는 경우도 있는 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전환추적
답변사용해보셔서 이미 아시겠지만, 페이스북 광고 데이터랑 스마트스토어 통계 데이터랑 차이가 있으실 거에요. 그나마 해볼만한 시도는, 스마트스토어 통계 내에 채널별로 나눠서 유입량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작년엔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 쪽 트래픽 유입 경로 잘 잡아준다고 업데..
페이스북픽셀
답변하나의 광고 세트에 집어넣으면, 특정 광고만 더 많이 노출되는 구조입니다. 별개의 광고 세트를 만들고, 광고 세트마다 예산을 설정해주는 방법으로 동일한 금액을 집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답변저는 개인적으로 취급하시는 제품군에 따라 다른 접근법을 취하시는 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공산품과 같은 일반 소비재라면 클릭 후 1일이 어느 정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라면, 굳이 클릭 후 1일로 기여 기간을 보수적으로 볼 필요가 있나 싶네요.
페이스북광고디지털마케팅
채택답변지금 보여주신 그 곳에 넣어서 진행했습니다. 1년 정도 네이버 검색광고 쪽 안돌리긴 했는데, 예전엔 그렇게 했었던 거 같아요.
브랜드검색광고네이버광고
답변요즘에는 아예 '머신 러닝 진행 중'이라는 문구가 뜨지 않고 광고가 집행되는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머신러닝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트래픽 캠페인 기준으로 광고집행할때 비용차이가 있을까요? => 없습니다. 질문해주신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 예산 정해두면 그 비용만큼만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광고 소재, 타겟 정도에 따라 광고 비용이 천차만별입니다. 매우 구체적인 소규모의 타겟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
인스타그램
채택답변쉬운 것부터 답변 드립니다. 1. 구글 애즈와 연동하면 GA에 나타나나? => 네, 잘 찍힙니다. 2. 네이버는? => 네, 파라미터 붙인 링크로 광고 링크 설정하시면 GA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네이버 광고에서 활용하는 파라미터 값에서 파싱하는 방법은 GT..
ga브랜드검색광고구글검색광고
답변11번가에서 판매중인 페이지를 구글 쇼핑에 그대로 연동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구글 광고를 통해 11번가 제품 상세페이지 광고를 집행할 수는 있습니다. 애초에 소유자 인증이라는 게, 쇼핑몰 소유자임을 인증해야 하는 건데 오픈 마켓에서 판매하시는 건 자사..
구글쇼핑센터11번가오픈마켓상품등록어떻게
답변안녕하세요 웹사이트가 없는 상태에서 앱마케팅을 하시는 거라면, 우선 UAC 캠페인을 기본으로 시작하여 ASO 작업에 치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인스트림 광고의 경우, 브랜딩 효과는 좋을지 몰라도 실제 퍼포먼스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참고로 주부 대상으로 앱마케팅을 하..
앱마케팅어플홍보
채택답변해당 문제는 키워드시터 운영하시는 업체쪽 문제입니다!
마케팅블로그마케팅
채택답변크롤러를 사용하여 댓글을 긁어보심은 어떠신가요? 인스타그램 댓글을 모아보는 기능은 제가 알기로는 따로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댓글이벤트
답변네이버 쇼핑 탭에서 ace님이 판매하고 계신 상품이 누군가의 기기(PC 또는 스마트폰) 화면에 노출되면 노출수가 집계됩니다. 그리고 그 광고를 클릭하면 클릭수로 집계됩니다 :)
쇼핑파트너쇼핑에널리틱스
채택답변Tag Assistant 라는 크롬 익스텐션 다운로드 받으시면 해당 웹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면 댓글로 사이트 주소 알려주세요. 사이트 주소 저한테 알려주시면 곧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애널리틱스구글애널리틱스네이버애널리틱스
답변해당 상품 페이지가 비공개 처리되거나, 삭제된 건 아니신가요? 지나가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여쭤봅니다
픽셀이벤트페이스북
채택답변1.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브랜딩을 장기간 진행할 여력이 안 되신다면 우선 소셜 광고로 풀어보심이 맞다고 보여집니다. 2. 개인적으로는 유튜브 광고 쪽도 너무 가격 거품이 많이 끼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잠재적인 가치야 크지만, 실질적인 가치 파악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숨..
키워드광고배너광고인플루언서광고자사몰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김완진
8Groove준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젤리얌
13잠실코끼리
14MRES
15bcheck
16오늘그리고내일
17legion
18체리초코
19쭈실장
20웃는기차
21rbghWkd
22갸아악
23톨스
24크크리
25핑구르르
26안팀장
273D철학관
28섭섭섭섭
29소심한소신
30MRy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