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지금 올려주신 이미지 확인해보니, 모바일 버전이 아니고 웹 버전 미리보기 상태입니다. 아마 카페24의 경우, 모바일로 랜딩시키면 URL이 https://m.byhana.co.kr 로 리디렉션될 거에요. 그래서 안 잡히지 않을까 싶네요. 필요하시면 도움 드리도록 할게요
gtm구글카페24
답변1. DB를 모은다는 건, UTM 파라미터와 별개로 별도의 입력 폼을 통해 유입된 트래픽한테 정보를 받아서 모으는 방식의 마케팅입니다. (UTM 파라미터까지 기록하려면 별도의 트래킹 툴을 활용하셔야 할 겁니다.) 2. DB를 모아놓기만 한다면, 해당 DB를 기반으로 잠재 고객 그룹을 등록하여 DA에..
카페배너GA유입DB
답변안녕하세요 '구매하기' 버튼이 아니라, 그 이후에 결제 과정을 모두 마치고 난 다음에 최종적으로 도착하는 URL이나 최종 완료 버튼 (예: '결제 완료')에 전환 이벤트 걸어버리시면 될 거 같습니다.
페이스북픽셀아임웹
답변안녕하세요 적어주신 설명이 어떤 의미인지는 명확하게 이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아는 선에서 적어보자면, 원하시는 바가 특정한 화면 이동에 대한 트래킹인 것 같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앱 내의 각 화면에 화면명을 따로 지정해주어야 합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
파이어베이스firebasefunnelfunnels퍼널기능깔때기기능
채택답변저의 경우, 마크업 비용은 계약금 지급할 때 함께 지급했습니다. 캠페인 운영 제반 비용을 애초에 지급하는 형태였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지불 시기는 이해 당사자 간의 합의만 있으면 조정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P.S. 20% 수준이면 비용이 크다고 생각되는데, 마케팅 대행사..
마커비마케팅대행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우선 iOS 관련해서 CPI 1,000원이면 노출도 제대로 되지 않으실 겁니다. iOS는 평균적으로 CPI가 굉장히 높게 형성됩니다. 그리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정확히 확인되지는 않지만, 구글 광고를 통해서 iOS 앱 캠페인이 제대로 동작하는 경우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UAC보다 다른 플..
UAC앱다운로드구글애즈IOS
채택답변광고 입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거기서 캠페인 생성해서 유료로 진행 가능합니다.
페이스북더알아보기페이스북아웃링크
채택답변페이스북 게시글, 댓글이나 카카오톡 채팅방에 주소를 그대로 붙여넣으면 리퍼러 없이 direct/none으로 잡힙니다. 이 글 참고해 보세요 https://3rdscholar.tistory.com/10
GAgoogleanalyticsmarketing
답변일단 검색량 적은 지역이면, 입찰가가 낮아지기 때문에 적은 광고비로 전환은 확실하실 거 같습니다. 어쨌든 질문해주신 것처럼 검색량이 낮을 경우 노출 자체가 낮아지니, 인근 지역 키워드 묶어서 진행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키워드광고파워링크온라인광고마케팅
답변질문해주시는 부분은 ADID를 활용하시는 게 아니라, GA 내에 있는 User-ID 업로드를 의미합니다!
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일단 웹사이트 데이터로 보실 수 있다는 것은 웹뷰 형태로 제작된 앱으로 보입니다. 웹뷰 형태의 앱이라면, GA 쪽에서 앱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앱 데이터를 확인하시게 되면,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페이지조회
답변안녕하세요 간단한 것들에 대한 답변은 윗 댓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UTM 파라미터로 전달된 소스/매체를 통해 유입채널은 구분해주시면 됩니다. 메일 인증 단계를 전환으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고객이 2단계 인증이라는 절차로 인해 ..
구글애널리틱스GA구글통계
답변혹시 필터를 만드실 때에 데이터 속성에서 직접 필터를 생성하신 거 아닌가요? 상단에 위치한 도구 표시줄 참고하시면, '필터 제어'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기간에 맞는 데이터만 골라서 확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ga데이터스튜디오
답변제 생각에는 Click class가 모바일 UI에서는 다른 값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개발자 편의상, 웹 UI와 모바일 UI에서 다른 클래스 값을 부여할 수 있거든요.
태그매니저GA
채택답변세그먼트를 지정하여 특정 기간의 신규 방문자가 다시 해당 사이트에 방문했는지 확인하실 수는 있습니다. 다만 재방문율은 100%로 잡히게 됩니다. (이미 방문했던 사람들만 골라서 보는 거니까 그런 겁니다) 굳이 재방문율을 위의 방법으로 볼 필요는 없고, 질문해주신 부분은 `동질 집..
GA구글애널리틱스재방문자신규방문자
채택답변네이버 cpc의 경우, 마케팅 예산에 따라 적절하게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적절하게 모바일 혹은 PC 기준 3-4위에 맞추어 입찰한 뒤, 예산 소진 속도에 따라 수정봐주시면 충분합니다. 다만 네이버 키워드 광고로 유입된 트래픽이 실제로 구매 전환이 일어나는지 확인하고, 이에 따..
답변노출수는 잡히나요? 지금 정보가 너무 적어서 답변을 드리기 애매하지만, 노출수가 잡히지 않고 있다면 입찰가나 예산의 문제로 보여집니다.
텍스트광고
채택답변전체 클릭의 경우, 광고로 연결하는 링크 외에도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 피드 등으로 어딘가로 연결되는 링크 클릭 이벤트가 모두 포함됩니다. `고유`가 붙는 경우는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의 비율을 나타낸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아웃바운드` 가 붙은 지표..
페이스북CPC클릭CTR
채택답변SDK 파일이 삽입되어 있어야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설치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윗 댓글에 나타난 것처럼 CPI를 활용하려면, 우선 페이스북 앱 대시보드에 앱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결국 SDK 파일 삽입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입니다!)
페이스북sdk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진정성있는마케팅
18윾넨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쭈실장
26감자영
27랭크업리워드
28차라투스트라
29bcheck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