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에서 앱설치 캠페인은 페북과 다르게 인구통계학, 관심사 타게팅은 아예 안되는거 맞는지요. 기기랑 위치?국가?만 되던데... 그냥 머신러닝에 맡기는.. 구조인가요..?
성별을 무조건 나눠서 각각 다른 소재로 테스팅하고 성과 봐야되는 서비스에는 좀 애매하겠네요... 그룹 나눠서 각각 성별에 맞는 소재로 넣어놓고 머신러닝을 믿는다고해도 정확한 데이터..? 속내는 알 수가 없으니... 따로 페북처럼 자체 광고 캠페인,그룹,소재별 인구통계학적인 효율을 보여주지 않으니...
구글은 성과를 제대로 테스팅하기에는 별로인거같아요..;; 나쁘지 않은 효율이지만
막대한 노출지면을 활용한 노출 수 증대와 특별히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통한 브랜딩이 KPI가 아니면... DA는 .. 페북.. SA는 네이버가 답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