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답변위에 다른분들이 좋은 말씀 많이 주셨지만 거기에 어떤 매체 위주로 운영하는 회사인가 따지시고 고민해 보시면 더 좋으실듯 합니다.
광고영업온라인영업콜영업
채택답변저같은 경우는 카페24를 메인으로 보고 각 매체별 효율은 따로 보고있어요
GA유입데이터카페24
답변블로그로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변브랜드검색은 일반적인 경우 클릭율이 40~60% 정도 나와주니 검색량에 대비해서 광고비 계산해 보시면 뭐가 좋은 결과일지 나와줄껍니다. 보통 광고주들에게 제안 드릴때 그래서 월 검색량 천건 정도 이상 나온다 싶으면 업종에 따라 다르겠으나 하자고 말씀 드리는 편이구요
네이버브랜드검색네이버브랜드검색키워드
답변검색량이랑 검색니즈는 완전히 무시할수는 없다고하더라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특정 키워드가 해당 업체 이외에 사용중이거나 활성화 됐다고 판단하면 쓸수없는거죠. 업체명이 어떻게 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제 업체들 중에서도 월 검색량 100건 이하인 업체도 브랜드 다 걸었습니..
브랜드광고
채택답변개인적으로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특정 요일이나 특정 시간에 전환율이 눈에 띄게 떨어지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봅니다. 검색이 적은 시간이나 요일에 유입이 그만큼 적다보니 전환도 적어 보이는거 뿐이지요. 검색광고 특징이 어차피 클릭당 방식이기 때문에 특정 타이밍에 너무..
네이버광고파워링크키워드광고
답변광고 유형 살펴보시고 이 이후에도 클릭당 과금 형태 광고들을 월정액으로 해준다고 하는 연락이 오면 쌍욕 날리시면 됩니다. 애초에 불법 영업이기도 하구요
키워드광고마케팅질문
답변키워드에 특정 이슈가 있을땐 충분히 가능합니다. 전체 검색량이 늘어난건 아닌지 살펴보시고 평균 노출 순위도 확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CPC 방식은 기본적으로 상호 입찰 방식이기 때문에 내가 입찰가를 올리지 않더라도 상위 입찰을 유지하고 있던 곳들이 빠진다면 가능할테..
네이버광고파워링크
답변1. 네이버 NOSP 상에서 브랜드검색 운영 대행을 하려면 제가 광고대행업 관련 사업자로 등록이 되어있어야 하는 걸까요? 만약 그렇다면 사업자만 내면 등록이 가능한걸까요? 사업자 정보와 홈페이지 회사 정보가 일치할시 가능은 합니다. 다만 위에 분들 언급하신거와 같이 권한 받으셔..
네이버브랜드검색
답변사이트 검색후 최 상단에 있던게 파워링크 등이 먼저 나오고 사이트 정보가 밑으로 밀렸다면 해당 검색어 연관도가 기존에 하단에 나오던 영역보다 떨어지기 때문이라고 판단합니다. 일반적으로 1티어, 2티어 이런식으로 경계를 나누는 요소에 예전 바로가기라고 나오던 위치의 경우 ..
네이버
답변검색기반이 아니나 컨텐츠 매체 활성화 시키고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실제 클릭당 단가는 크게 차이나지 않는 편입니다.
파워링크
채택답변https://searchadvisor.naver.com/guide/structured-data-channel 여기요~
홈페이지sns검색
답변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하시면 됩니다~
답변대행사에 굳이 들어가지 않으셔도 대행사 직원분들과 소통하시고 모르는건 아주 사소한거라도 묻고 하신다면 대행사에서 일하시는분들보다 나아지실수 있습니다. 대행사는 기본적으로 영업 기반이기 때문에 의외로 놀라울만큼 기본기가 부족한 분들도 많이 보이죠. 각자가 주력으로..
마케팅
답변영업을 직접 하셔야 할듯하죠 ㅎㅎ
마케팅해외플렛폼해외마케팅
채택답변안만들꺼라면 모를까 만들꺼라면 미리 만들어서 운영하는게 좋긴하겠죠 ㅎㅎ
자사몰스마트스토어오픈마켓
답변저정도 연령 층이면 이제는 인터넷이 익숙한 세대긴 한데 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인지에 타겟을 좀더 맞춰 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기계설비프로그램cad
채택답변도움말에서 통화선택 검색하시는게 가장 쉬울듯 합니다
구글광고비
답변엄밀히 말하면 무료는 아니죠. 직접운영으로 하게 됐을때 5% 적립되는걸 받지 못하게 되니까요. 다만 운영적인 측면이나 셋팅 등에서 미숙하시거나 광고 매체에 시간 쓸 여건이 안될경우 또는 대행사 담당자가 훨씬 잘할수 있고 제대로 관리를 할꺼라는 확신이 있다면 맡기는게 차라리..
검색광고광고대행사
채택답변도구 -> 대량관리 -> 다운로드 대상캠페인 선택 해서 하시면 됩니다~
파워링크키워드리스트다운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MRES
7이프로애드1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BGROW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bcheck
5MRES
6김완진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마케팅칼잡이
10순위올리기전문
1BGROW
2bcheck
3굿도메인
4MRES
5열치
6애플개발자
9김완진
10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