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광고에서 클릭이 잘 일어나지 않는 시간/날짜에 중지하는 이유?

2021.03.30 17:37

sdfdsfsd

조회수 792

답변 5

채택률

  • 질문
  • 채택
66%

스마트스토어 운영 중이며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를 함께 집행하고 있습니다.

전부터 궁금한 점이 있었는데요.

클릭이 잘 일어나지 않는 시간대나 날짜(요일)에 광고 집행을 중지하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광고 키워드의 경우 워낙 노출이 잘 되지 않는 키워드들이라 조금이라도 더 노출을 시켜야 하고 클릭을 모아야 하는데요.

이런 경우 클릭이 잘 일어나지 않는 때에도 노출을 시키는 게 맞다고 생각했거든요..

혹시 왜 중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키워드광고 문외한입니다.. ㅜ) 

네이버광고파워링크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