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키워드광고에서 클릭이 잘 일어나지 않는 시간/날짜에 중지하는 이유?

2021.03.30 17:37

sdfdsfsd

조회수 264

답변 5

채택률

  • 질문
  • 채택
81.3%

스마트스토어 운영 중이며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를 함께 집행하고 있습니다.

전부터 궁금한 점이 있었는데요.

클릭이 잘 일어나지 않는 시간대나 날짜(요일)에 광고 집행을 중지하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광고 키워드의 경우 워낙 노출이 잘 되지 않는 키워드들이라 조금이라도 더 노출을 시켜야 하고 클릭을 모아야 하는데요.

이런 경우 클릭이 잘 일어나지 않는 때에도 노출을 시키는 게 맞다고 생각했거든요..

혹시 왜 중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키워드광고 문외한입니다.. ㅜ) 

네이버광고 파워링크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8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조영빈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오스토리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아나키

제이커브인터렉티브

#페이스북#유튜브#MCN
황캡틴

인스타그램 전문가 황캡틴

#인스타그램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