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답변클릭당 비용이 중요한게 아니고 우리 객단가 평균, 마진, 전환율이 어느정도인지를 먼저 계산해보시고 그에 따라 지출 가능한 광고비가 어느정도인지 따져보신후에 예산 안에서 몇 건의 전환을 일으킬수 있는지 이게 우리 목표치에 부합하는지를 보시는게 맞을듯 합니다 그거에 맞춰서 ..
네이버광고CPC
답변그룹 수정 들어가서 하시면 돼요
네이버네이버검색광고
답변네 맞습니다 저희는 원가를 34% 정도로 잡고 계산해서 66이 나온거구요
파워링크키워드광고검색광고
채택답변전 이렇게 합니다. 객단가 * 원하는 마진 * 전환율 ex) 100,000 * 0.66 * 2% = 1,320 해당 키워드 또는 캠페인 그룹 등에서 적정 입찰가는 1,320 이런식으로 계산하고 있어요. 실제 클릭당 단가와 비교해보고 오차폭이 어느정도인가 체크하며 합니다. 하단에 있는건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보고..
답변광고주 아이디로 권한주기 해달라고 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광고주 계정에 대한 영업권 설정 먼저 하시고 그 이후에 광고주 권한 부여하기로 회사 계정 권한 주세요 그거 수락하시고 광고관리자에서 우측 최상단에 있는 *** 님 이라고 써있는거 누르시면 계정 선택할수 있으니까 그..
파워링크검색광고네이버검색광고대행사
답변전화번호 하나 더 만들어서 해당 번호로 들어간 전체 콜수로 잡으시는게 가장 쉬우실거 같네요
UTMGA성과데이터분석
답변대행사에서 일을 하시는거라면 지금 쓰신 글 그대로 회사에 사수나 관리자에게 보여주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가까운길 놔두고 먼길 돌아가지 마셔요 내부에서 해결이 안된다면 일단 도망가시구요
구글애즈카카오모먼트GFA페이스북
채택답변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예상치는 말그대로 예상입니다 평가지수 현재 입찰가 등 실시간이 아니니 메인 키워드 순위를 잡으시는거라면 직접 계속 변경 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네이버검색검색광고
답변접으세요, 돈 안되고 비전도 없고, 현타만 올듯요. (2)
마케터마케팅초보마케팅전략
답변예산 균등배분으로 해놨나 보네요
네이버검색
답변마케팅 대행사인데 사수없이 하고 계신다니 뭔가 눈물이 흐르네요
보고서고객사보고서마케팅대행사보고서주간보고서월간보고서
채택답변네 없습니다 직접하면 광고비에서 5% 페이백을 해주는게 광고 대행사에서 하면 네이버에서 대행사가 15% 받아간다라고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네이버 입장에서는 그래서 대행사에 맡기기 보다는 직접 하기를 유도하는거구요
네이버검색광고대행사SEO
답변일단 네이버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 끝났다고 생각하고 얘기 드리자면 초반에 전환이 없는 경우에 개인적으로 전 키워드별 체류시간,페이지뷰 기준점 잡고 필터링을 합니다. 전환이 하나라도 있는 키워드가 있으면 그게 기준 잡기에 조금 더 도움이 될테구요. 저런식으로 키워드 ..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소재 옆에 확장소재 누르시고 거기서 추가제목 선택해서 만드시면 돼요
검색광고파워링크네이버SEO네이버광고네이버검색
채택답변예 문제 없습니다. 혹시 찝찝하시면 권한설정 들어가서 회사아이디에 권한 주시고 쓰시면 더 편합니다
네이버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키워드광고
답변한번에 만들려고 하지 마시고 지금 위에 적어두신거 엑셀에 하나하나 써보시고 쓰시면서 내꺼 만든다고 생각하고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 한번 해보는 경험이 나중에 본인 스타일에 맞는 기본 틀이 돼줄테니 천천히 한번 만들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보고서양식마케팅보고서
답변돈도 돈이지만 어떤 매체에 어떤식으로 영업을 하시고 운영을 하시는지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케팅취업마케팅회사인센티브월급
채택답변예 됩니다
네이버파워링크
채택답변1. 깊이 있는 숙련도가 필요할 시기가 있고 포괄적인 경험이 필요한시기가 있는데 첫번째 직장이시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잘할수 있는게 뭔지 좋아하는게 뭔지 알아보기 좋은 상황이기도 하구요. 업무가 너무 과해 보이기는 하는데 회사에서 원하는게 지금처럼 적당한 ..
마린이고민마케팅
답변안될껀 없죠 브랜드별로 팀을 나누기 보다는 매체별로 팀을 나누는게 좀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MRES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5MRES
6김완진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마케팅칼잡이
1BGROW
2MRES
3bcheck
4열치
5굿도메인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