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버 브랜드 검색 효과

2021.03.31 18:50

tnnn

조회수 157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한지 어느덧 5개월차입니다. 주 트래픽 유입은 네이버이구요, 자사몰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위해 집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홀세일 파트너가 아닌 다른 멀티플랫폼에서 많이 판매가되고 있어 자사몰로의 트래픽 유입 목적으로 집행 중입니다. 비용 대비 효과 측정 시 네이버 오가닉에서 상당 부분 넘어왔지만, 주단위로 퍼포먼스를 보았을 때 광고 집행하지 않은 전주 대비 매출 42% 향상, 트래픽 또한 20%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계속 브검 진행을 하는 게 나은 거겠죠? 저희 자사몰외에 타판매사이트도 많아 브검 광고 집행하지 않은 경우 트래픽이 계속 떨어지는 추세여서요. 이후 카카오 채널도 함께 운영해 신규 트래픽 유입에도 포커스를 맞추려고 합니다.


아직 신입 마케터인지라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 네이버 브랜드검색 키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오토끼

두부플러스

#웹사이트 운영#쇼핑몰 운영#제작/솔루션
blog119

#리타겟팅 #전환추적 #광고대행

#배너광고
상원1

올라운더 마케팅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곤군

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튜브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