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빨간색의 모든 것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빨간색의 모든 것! 이라는 제목으로 빨간색에 대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같이 보러 가시죠~! 오늘 같이 이야기 나눠 볼 색은, 새빨간 입술과 타오르는 불이 떠오르는 정열...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메타(인스타그램)편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온라인 광고하면 요즘 가장 떠오르는 매체는 단연 인스타그램이 아닐까싶어요! 국외 광고 매체로는 구글과 메타가 투탑인데요! 메타는 대표적으로 페이스북과 인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디자인 컬러 참고 사이트 5가지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광고대행사에서 추천하는 디자인 컬러 참고 사이트 5가지 를 준비해서 찾아왔는데요~ 컬러는 전체적인 분위기와 감정을 전달해 주며 주제가 되는 정보를 강조해 주는 역할 을 하기에 디자인을 할 때 많은 고민을 하게 ...
구글 애널리틱스4(GA4), 평균참여시간, 평균세션시간, 세션당평균참여시간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지아이 최일해 팀장입니다. 더운 여름이 가고 이제 쌀쌀한 가을 냄새가 나네요🍂 오늘 얘기할 주제는 GA4(구글애널리틱스4) `시간`에 대해 쪼개보려고 합니다. 시간이요?! 구글애널리틱스에서는 여러가지...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카카오(다음)편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이번에는 국내 주요 매체 중 하나인 카카오 광고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먼저, 카카오(다음) 검색광고에 대해서 함께 살펴볼까요?!😊🎵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UX/UI 디자인의 개념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는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UX/UI 디자인의 개념 입니다. UX /UI , 일상 속에서도 정말 많이 듣게 되는데 둘의 개념이 뭔지, 또 둘은 어떻게 다른지 항상 헷갈리는데요. UX/UI, UX/UI 디자인의 뜻 먼저,UX 와 UI 의 뜻부터 알아볼까요? ...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매체의 검색광고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광고하면 디스플레이 광고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배너를 어떻게 제작할까?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는 광고대행사는 배너를 어떻게 제작할까? 입니다. 광고 시안 및 기획안을 제작하다 보면 `다른 기업들은 광고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는 하는데요~ 이를 위해 매번 SNS 광고에 뜨는 화면을 캡처하기에도 한계...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1)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온라인 광고 기획&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Annie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다루는 광고매체 중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에서 어떤 형태의 광고를 할 수 있는지 함께...
네이버 숏폼(클립) 크리에이터에 1만 3천 명 지원? 릴스쇼츠 따라잡을 수 있을까?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 주제는 네이버 숏폼, 클립(Clip) 입니다. 네이버가 1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을 뜻하는 숏폼 콘텐츠 사업 강화를 위해 크리에이터 공모에 총 지원금 10억 원을 내걸자 무려 1만 3천 명이 지원 했다고 합니다. 이미 유튜브의 숏츠,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