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1)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온라인 광고 기획&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Annie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다루는 광고매체 중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에서 어떤 형태의 광고를 할 수 있는지 함께...
네이버 숏폼(클립) 크리에이터에 1만 3천 명 지원? 릴스쇼츠 따라잡을 수 있을까?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 주제는 네이버 숏폼, 클립(Clip) 입니다. 네이버가 1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을 뜻하는 숏폼 콘텐츠 사업 강화를 위해 크리에이터 공모에 총 지원금 10억 원을 내걸자 무려 1만 3천 명이 지원 했다고 합니다. 이미 유튜브의 숏츠, 메...
구글 애널리틱스4(GA4), 웹사이트 세부 스크롤뎁스 추적하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지아이 최일해 팀장입니다. 장마철이라 비가 끊이질 않는 요즘 출퇴근길 유의하세요!☔ 오늘 다룰 주제는 `스크롤뎁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스크롤뎁스(Scroll Depth)란 페이지 화면에 대해 얼마나 스크롤...
아름다운 디자인이란?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같이 이야기해 볼 주제는 아름다운 디자인이란? 입니다.👩🎨 여러분은 아름다운 디자인 이란 어떤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번 게시물을 준비하면서 공부해 보니 디자인의 과거, 미래 이런 얘기를 할 때 그 전체가 소구하는 포인트 ...
[지아이코퍼레이션] 가장 기본적인 온라인 광고형태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온라인 광고 기획을 비롯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하는 Annie 입니다!😊 인터넷 서치를 하거나 SNS를 이용할때 광고는 넘쳐나게 보이는데 실제 광고를 집핼할 때 어떤 형태의 광고가 존재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분만에 배우...
[지아이코퍼레이션] 구글 애널리틱스4(GA4), 사용자 행동(측정항목) 기반의 이벤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최일해 팀장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 UA버전 종료일이 임박하였는데, 모든 분들 GA4로 업데이트는 순조로히 진행 중이신가요?!😂 오늘 주제는 구글애널리틱스4(GA4)에서 사용자 행동(측...
[지아이코퍼레이션]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를 잘 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디자인 에 관한 정보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디자인 에서 트렌드 는 정말 중요한 문제인데요. 트렌드 를 한 마디로 얘기하면 세상의 흐름이고, 트렌드 리서치 란,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변할 것이냐에 대해 연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아이코퍼레이션] 2분만에 배우는 마케팅 지표 기본용어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광고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는 Annie 입니다🙋♀🎵 오늘은 2분만에✨ 배울 수 있는 마케팅 지표 기본 용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전환? 클릭 당 비용? 이게 다 뭐야..? 광고를 처음 다루시는 신입 마케터...
[지아이코퍼레이션] 구글 애널리틱스4(GA4), 우리 웹사이트 어디서 가장 많이 들어올까?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최일해 팀장입니다🖐 이번 주제는 우리 웹사이트 어디서 가장 많이 들어오는지 유입 경로 에 대해 얘기할게요! ✅ 사용자 획득 보고서 ✅ 트래픽 획득 보고서 구글애널리틱...
MZ 필수 소셜 앱 1위 본디, 반짝 인기는 어디로...?
안녕하세요! 지아이 코퍼레이션입니다 😀 오늘은 한때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며 화제였던 본디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찐친들의 메타버스 아지트, 본디 BONDEE `본디(Bondee)가 뭐야?` 인스타그램,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