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GA4 기여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 기여 채널 경로에 대해 알아보자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Annie입니다~!😊 구매, 예약완료, 문의접수 등 각 웹사이트마다 어떤 목적을 위해 여러 채널을 운영하거나 또는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기도 하는데...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최일해 팀장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쇼핑검색)에서 인구통계 가중치를 조정해서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는 방법 에 대해 설명하려 합니다. 인구통계는 연령대별 그리고 성별을 얘기하는데요, ...
어도비 포토샵으로 2024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 글래스모피즘 만들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으로 2024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인 글래스모피즘 만드는 방법 에 대해서이야기해 보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만들고, 활용하면 좋을까?`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알아...
루커스튜디오(구글데이터스튜디오) 생성하기, 데이터 스튜디오 기본 활용법, 데이터시각화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Annie입니다~!😊 그동안 GA4 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오늘은 아주 신선한 루커스튜디오(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기본 활용법을 가지고 왔어요! (매번 GA4만 ...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이미지 여러 장 설정하는 법 (feat. 플레이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최일해 팀장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에서이미지를 여러 장 보여주는(?) 기능 에 대해설명해 볼까 합니다. 검색광고(파워링크)를 운영해 보셨거나,대행사를 통해 리포트를 받으시는 분들은아마 ...
Adobe Firefly로 AI 타이포 그래피 만들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어도비 파이어 플라이로 AI 타이포 그래피 만드는 법 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하는데요😊 AI를 활용한 디자인이 2024 디자인 트렌드이다 보니 이용하는 방법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알아...
GA4 시간보고서 확인 방법,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GA4 데이터, GA4 보고서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Annie입니다~!😊 오늘은 GA4를 활용하여우리 웹사이트에서 구매 전환이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간`을 알기위한보고서 보는 방법 을 알려드릴거에요! 하루하...
유튜브 검색 광고?가 아니라 검색파트너!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 전문 지아이코퍼레이션 최일해 팀장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묻곤 합니다. `유튜브 검색 광고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이요. 오늘은 해당 지면과 같이 노출되는 `유튜브 검색 광고` 에 대...
디자이너라면 알아두면 좋은 디자인 상식 7가지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라면 알아두면 좋은 상식 7가지 에 대해이야기해 보려고 하는데요😊 디자인이 어려워서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에게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1. 시각 보정 지금 위...
GA4 데이터 중복 집계,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GA4 중복 데이터 확인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Annie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GA4에서 데이터가 중복집계가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을알려드릴거에요! 초보 마케터, GA4를 처음 다루는G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