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UX/UI 디자인의 개념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는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UX/UI 디자인의 개념 입니다. UX /UI , 일상 속에서도 정말 많이 듣게 되는데 둘의 개념이 뭔지, 또 둘은 어떻게 다른지 항상 헷갈리는데요. UX/UI, UX/UI 디자인의 뜻 먼저,UX 와 UI 의 뜻부터 알아볼까요? ...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매체의 검색광고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광고하면 디스플레이 광고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배너를 어떻게 제작할까?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는 광고대행사는 배너를 어떻게 제작할까? 입니다. 광고 시안 및 기획안을 제작하다 보면 `다른 기업들은 광고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는 하는데요~ 이를 위해 매번 SNS 광고에 뜨는 화면을 캡처하기에도 한계...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1)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온라인 광고 기획&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Annie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다루는 광고매체 중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에서 어떤 형태의 광고를 할 수 있는지 함께...
네이버 숏폼(클립) 크리에이터에 1만 3천 명 지원? 릴스쇼츠 따라잡을 수 있을까?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해볼 이야기 주제는 네이버 숏폼, 클립(Clip) 입니다. 네이버가 1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을 뜻하는 숏폼 콘텐츠 사업 강화를 위해 크리에이터 공모에 총 지원금 10억 원을 내걸자 무려 1만 3천 명이 지원 했다고 합니다. 이미 유튜브의 숏츠, 메...
구글 애널리틱스4(GA4), 웹사이트 세부 스크롤뎁스 추적하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지아이 최일해 팀장입니다. 장마철이라 비가 끊이질 않는 요즘 출퇴근길 유의하세요!☔ 오늘 다룰 주제는 `스크롤뎁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스크롤뎁스(Scroll Depth)란 페이지 화면에 대해 얼마나 스크롤...
아름다운 디자인이란?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오늘 같이 이야기해 볼 주제는 아름다운 디자인이란? 입니다.👩🎨 여러분은 아름다운 디자인 이란 어떤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번 게시물을 준비하면서 공부해 보니 디자인의 과거, 미래 이런 얘기를 할 때 그 전체가 소구하는 포인트 ...
[지아이코퍼레이션] 가장 기본적인 온라인 광고형태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온라인 광고 기획을 비롯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하는 Annie 입니다!😊 인터넷 서치를 하거나 SNS를 이용할때 광고는 넘쳐나게 보이는데 실제 광고를 집핼할 때 어떤 형태의 광고가 존재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분만에 배우...
[지아이코퍼레이션] 구글 애널리틱스4(GA4), 사용자 행동(측정항목) 기반의 이벤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는 최일해 팀장입니다! 구글애널리틱스 UA버전 종료일이 임박하였는데, 모든 분들 GA4로 업데이트는 순조로히 진행 중이신가요?!😂 오늘 주제는 구글애널리틱스4(GA4)에서 사용자 행동(측...
[지아이코퍼레이션]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를 잘 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디자인 에 관한 정보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디자인 에서 트렌드 는 정말 중요한 문제인데요. 트렌드 를 한 마디로 얘기하면 세상의 흐름이고, 트렌드 리서치 란,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변할 것이냐에 대해 연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