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메타 광고, 수동최적화로 효율 높이기!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를 운영해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 보셨을만한 최적화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메타 성과를 더 높이려면 어떻게 하지? 메타는 자체적으로 머신러닝 학습을 하니...
[네이버 광고] 네이버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커플보드&더블크라운 DA란?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매체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네이버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요! 모바일과 PC 각각 네이버 매체의 메인 화면에는 어떤 광고들이 있는지 지...
[마케팅뉴스] 마케터가 보는 챗GPT 지브리 변환 열풍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주에는 요즘 핫한 AI 이미지 생성과 관련된 마케팅 소식 을 가져와봤는데요! 마케터의 시선에서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볼까요?🚀 챗GPT 지브리 열풍 현황 ...
[GTM] 구글태그매니저에서 데이터레이어(DataLayer) 활용하는 법을 알아보자!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태그매니저(GTM)에서 데이터레이어를 활용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레이어란? 출처 : 구글 태그 가이드(https://developers.google.com/tag-platform/tag-manager/datalayer?hl...
[GA4] 구글애널리틱스로 중복집계 데이터 확인하기!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GA4에서 데이터가 중복집계가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을 알려드릴거에요! 초보 마케터, GA4를 처음 다루는 G린이들 어서어서 모여랏!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GA4 보고...
[GA4] GA4로 시간보고서 확인하는 방법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GA4를 활용하여 우리 웹사이트에서 구매 전환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간`을 알기위한 보고서 보는 방법 을 알려드릴거에요! 하루하루 매출이 중요한 커머스 업종에서는 매출에 영향...
[GTM] 구글태그매니저 정규식 표 변수 활용하기 (ex. 페이지 제목 맞춤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에는 구글태그매니저(GTM)에서 정규식 표 변수 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안내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제목, 왜 중요할까요? 기본적으로 애널리틱스에서 측정기준 `페이지 ...
[네이버 광고]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알아가기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주는 네이버 광고 상품 중, 신제품검색광고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건데요! 그럼 2025년 2월 1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신제품검색광고는 어떠한 형태로 노출이 되고, 어떻게 세팅하는지 ...
[GA4] 구글 애널리틱스 사용자 관점의 유입 경로 측정 기준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는 어떠한 최초 경로를 통해 우리 사이트와 접촉했는가? 에 대한 주제로 애널리틱스 `첫 사용자` 유입 경로 분석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GA4]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경로 확인으로 스텝별 이탈률 알아보기! (Case #커머스업종)ㅣ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 유입부터 전환으로까지 이어지는 경로의 이탈률 알아보기` 라는 주제로,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경로 확인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