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대행의뢰 게시판 이용규칙 (2020. 05. 22)

2014.12.16 16:33

유리나

조회수 10,585

댓글 0

대행의뢰 게시판 이용규칙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데 마땅한 업체를 찾지 못해 고민하시는 보스님은 이 게시판을 통해 광고나 홍보 등의 대행을 요청하실 수 있고, 대행사를 운영하거나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보스님은 게시판에 작성된 요청을 확인하고 견적이나 제안서를 보내 컨택 할 수 있습니다. 


대행의뢰 게시판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황에 대하여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하여 서비스 운영의 기준과 회원이 지켜야할 세부적인 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용규칙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주의 깊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항목별로 제시된 주요 예시는 판단의 기준을 보다 구체적으로 설명하기 위한 일례입니다. 주요 예시에 명시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 연장선상에서 객관적으로 판단할 때 부정하거나 부적합한 활동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의뢰자 이용규칙

대행의뢰 게시판에서 이뤄지는 거래는 아이보스와 무관합니다. 아이보스에서 활동 중인 대행사, 실행사, 프리랜서 등이 의뢰글을 확인 후 연락을 드리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1. 대행의뢰 작성

대행의뢰 게시판 이용 시 카테고리 이용 및 유의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분류

선택항목

설명

의뢰 항목

통합광고대행

의뢰할 항목이 한가지 이상이거나 전체적인 마케팅 대행 의뢰를 원할 때

블로그·카페

블로그, 카페 등의 바이럴 목적의 의뢰를 원할 때

SNS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전반적인 SNS 운영 및 광고 대행을 원할 때

검색최적화·SEO

각종 포털에서 검색 결과에 잘 나올 수 있도록 검색엔진최적화, 웹마스터도구 대행 등의 의뢰를 원할 때

※ 블로그 등을 활용한 키워드 검색 노출은 블로그·카페 카테고리에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CPA·CPA

고객의 직접적인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CPA, CPS 마케팅을 원할 때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세팅, 운영 대행사를 찾을 때

※ 블로그 등을 활용한 키워드 검색 노출은 블로그·카페 카테고리에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지식쇼핑·스토어

네이버 지식쇼핑 광고, 스마트 스토어 광고 대행사를 찾을 때

체험단

체험단 모집 대행, 운영 대행사를 찾을 때

언론홍보

보도자료 송출을 위해 대행사를 찾을 때

앱·모바일

앱 광고, 어플 설치 등을 위해 광고 대행사를 찾을 때

오프라인 광고

옥외광고, 지하철 광고 등의 오프라인 광고 진행을 원할 때

오픈마켓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 등의 광고 대행사를 찾을 때

웹사이트제작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 업체, 프리랜서를 찾을 때

랜딩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는 업체, 프리랜서를 찾을 때

디자인

배너, 팝업 이미지 등의 디자인 제작을 할 수 있는 업체, 프리랜서를 찾을 때

상품 소싱요청

판매를 원하는 상품의 제조사, 공급사 등의 유통업체를 찾을 때

상품 판매요청

물건을 공급할 수 있으나 판매처를 찾지 못해 폐쇄몰, 공구업체 등의 판매 대행 업체를 찹을 때

대대행사

대행사, 실행사를 운영하며 공식 대행사의 대대행사로 계약을 하고 싶을 때

기타

분류된 카테고리에 원하는 항목이 없을 때


※ 관련 없는 카테고리에 등록 시 임의로 수정될 수 있습니다.

진행 목적

매출향상

브랜딩

회원가입

상담신청DB

운영대행

제품서비스 홍보

이벤트 참여

프로모션

앱다운로드

기능개발

리뉴얼

기타

※ 원하는 광고 진행 목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대행사마다 장점이 있을 수 있기에 정확한 목적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 업종


대행사마다 주력 업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업종을 선택해주세요.

예산


- 만원 단위로 예산 금액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예산이 정해지지 않았다면 '상담 후 결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임의로 111, 000 등의 금액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 허위로 판단되는 금액은 임의로 수정될 수 있습니다.

모집 마감일


- 해당 의뢰가 종료되는 날짜를 입력해주세요.

- 신청 당일은 선택이 불가합니다.

- 최대 30일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의뢰 등록 후 대행사 선정이 완료되었다면 임의로 마감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 제목


요청 사항을 잘 표현하는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의뢰 내용 상세


의뢰 내용을 상세히 작성해주세요.

상세한 내용은 좋은 대행사를 만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 본문 내 카카오톡, 네이트온, 이메일, 전화번호, 오픈채팅 링크 등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 본문에 연락처 작성 시 임의로 수정 또는 비공개될 수 있습니다.

의뢰자 정보


- 의뢰자 정보는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 연락처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050안심번호로 변환하여 제공합니다.

- 추가 연락처는 이메일, 네이트온, 카카오톡 중 한가지 이상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선호하는 연락방법을 선택하시면 대행사가 정보를 보기 전 원하는 연락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친구추가 카카오톡 ID는 검색이 가능하도록 설정해주세요.

※ 등록된 카카오, 네이트온 정보의 경우 검색이 불가할 경우 게시글이 수정 또는 비공개될 수 있습니다.


2. 의뢰 등록이 불가한 항목

아래와 같은 내용은 의뢰를 하실 수 없습니다.

예시에 표시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아이보스 이용규칙에 맞지 않는 내용, 관리자가 이용이 불가하다 판단되는 항목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내용

예시

불법 어뷰징성 작업을 요구하는 의뢰

· 좋아요, 구독자, 조회수, 팔로워 늘려주는 작업 가능하신 분

· 팔로워 자동으로 늘려주실 수 있는 분

순위, 평점, 후기를 조작하는 서비스 의뢰

· 평점, 리뷰, 구매내역 올려주실 분

·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바비톡 등 앱 리뷰 작업 가능하신 분

검색 결과를 조작하는 의뢰

· 연관 검색어, 자동완성어, 실시간 검색어, 지식인, 순위 보장, 월보장 작업 가능하신 분

· 어뷰징성 프로그램 판매하시는 분

매크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일부 서비스 의뢰

· 이메일, DB 자동으로 수집 가능하신 분

· 댓글, DM, 쪽지, 오픈채팅 메시지 자동 발송 가능하신 분

· 게시글 등록 자동으로 가능하신 분

ID, 계정, DB 등의 거래 및 임대 의뢰

· 최적화 블로그 ID 거래 가능하신 분

· 실명 계정 거래 가능하신 분

· DB 판매 가능하신 분

의뢰 불가한 업종

· FX, FBM, iron 관련 서비스

· 불법 사행성 도박 관련 서비스

· 기타 사기, 불법으로 확인되는 서비스

기타

· 허위 정보

· 본문 내 휴대전화, 네이트온 계정, 카카오톡 아이디, 오픈채팅 링크 등 기입

· 영리 목적의 게시글

· 파트너 모집, 영업 대행 등의 제휴 의뢰

· 비매너적인 이용

· 기타 아이보스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사항


3. 이용 규칙 위반 시 제한 방법

- 이용 규칙에 맞지 않는 글은 임의로 수정 또는 비공개될 수 있습니다.

- 별도로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

- 지속적으로 반복 위반 되는 경우 게시판 이용이 제한됩니다.

- 작성한 게시글이 신고되었을 경우 관리자가 확인 후 복구 또는 비공개 처리 됩니다.





대행사 이용규칙

광고주를 찾고 계시다면 대행의뢰 게시판을 통해 광고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1. 정보 열람

-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의뢰자의 정보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500캐시가 소진됩니다.

- 의뢰자의 연락처는 050 안심 번호로 제공됩니다.

- 그외 카카오톡, 이메일, 네이트온 계정은 선택적으로 입력하기에 정보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가급적 의뢰자가 선호하는 연락 방법을 통해 연락해주세요.


2. 열람 기간

- 의뢰자 정보는 모집 마감일 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열람한 정보는 마감 이후 최대 14일까지 유지되며, 이후에는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 열람한 게시물이 신고되었을 경우 이미 열람한 회원만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캐시 환불 정책

- 기본적으로 열람에 사용된 캐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아래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사실 확인 후 환불이 될 수 있습니다.

    ① 연락처가 잘못되어 있으며, 다른 메신저 계정도 확인이 되지 않을 때

    ② 오류로 인하여 정확한 정보 확인이 되지 않을 때

    ③ 요청자가 인위적으로 허위 사실을 기재했을 때

- 정상적인 연락처가 등록이 되어 있음에도 연락이 되지 않는 등의 사유로는 환불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실 때에는 꼭 게시물 링크를 함께 남겨주세요.




위 항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이보스 이용규칙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제이량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