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아이템은 1회의 전환이 발생하기 위해
몇 회의 평균 방문 횟수가 필요한가요?
통상적으로 고관여 상품이라고 하면 보다 많은 방문횟수가 필요할 것이고
저관여 상품이라면 1~2회의 방문으로도 전환이 발생할 수 있겠지요.
혹시 이 값을 측정해보았고
이 값에 따라서 페이지 구성이나 마케팅 전략을 다르게 짜보셨는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11.22 22:12
좋아요 0
조회수 9,508
댓글 2
여러분의 아이템은 1회의 전환이 발생하기 위해
몇 회의 평균 방문 횟수가 필요한가요?
통상적으로 고관여 상품이라고 하면 보다 많은 방문횟수가 필요할 것이고
저관여 상품이라면 1~2회의 방문으로도 전환이 발생할 수 있겠지요.
혹시 이 값을 측정해보았고
이 값에 따라서 페이지 구성이나 마케팅 전략을 다르게 짜보셨는지요?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