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d워즈] 광고문안 작성방법 보충

2006.02.27 09:23

강운아

조회수 5,413

댓글 1

애드워즈 광고문안을 작성하면,
오버추어나 네이버처럼 사전 심사를 거치지 않고,
바로 광고가 게재 됩니다.

그런 다음 광고 게시 며칠 후에서야 심사를 거쳐,
구글의 규정에 맞지 않는 광고는 승인거부로 광고게재가 중단되더라구요.

(저의 경험이지만)
구글 광고 문구를 작성할 때,
별다른 지시사항이 없이(에러없이) 광고문안을 만들어 광고를 시작했는데,
지나고 보니 승인이 거부되어있었습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왜 노출도 하나도 없을까를 며칠을 고민을 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는,
화면 귀퉁이에 있는 문구나 공지사항들이 잘 보이지 않을텐데요,
저도 그런 실수를 했습니다.

앞서 미리 광고문구작성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었는데,






오늘은 추가적인 보충사항을 적어보았습니다.
(역시나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1.구두점이나 기호를 반복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답니다.
작성당시에는 통과가 되지만, 며칠 후에 있을 심사에 걸릴수도 있어서요.
느낌표나 물음표는 제목에는 쓸수 없고 광고문안에는 하나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2.눈길을 끌기위한 반복적 단어사용은 금지대상이랍니다.

예)쇼핑쇼핑쇼핑을 원해요?

3.정확한 문법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광고문안은 논리적 문장 또는 문구형식이어야 하며
문법적으로 올바른 격을 포함해야 합니다.
기호, 숫자, 또는 문자를 사용할 때는 해당 기회의 원래의미에 맞게 사용해야 한답니다~



초보의 한마디: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출처 : 중소상인을 위한 E-biz 포탈 - 아이보스 (http:i-boss.co.kr)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