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d워즈] 리포트

2006.02.20 11:55

강운아

조회수 4,602

댓글 2

구글의 애드워즈 광고를 집행하는 경우,
계정관리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안에
리포트센터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출처:구글계정로그인→'리포트'클릭)
https://adwords.google.co.kr/select/specifyreport



리포트 작성페이지에 가면,
나에게 맞는 데이터를 설정해서,
리포트를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오버추어에서도
기간을 설정하여 데이터를 뽑아볼수 있는데,
비슷한 종류의 시스템인것 같네요.

사이트 또는 키워드 실적, 문자광고실적, 이미지 광고실적
URL실적, 광고그룹 실적등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광고의 성격에 맞추어
원하는 형식의 리포트 유형을 정하면 되겠습니다.


(출처:구글계정로그인→'리포트'클릭)
https://adwords.google.co.kr/select/specifyreport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리포트 유형에 따라
세부 사항들은 자동적으로 적절히 재설정되므로,
구체적인 사항들까지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편리합니다.

제가 관리하는 계정의 경우에는,
매 월요일마다, 1주일간의 실적 리포트를
자동으로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도록 설정해 두었습니다.
많이 편리하네요^^

리포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보고합니다.



통계보고

평균클릭당 비용, 노출수, 클릭수 및 클릭률 등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사항이겠구요,
고급 보고 기능을 사용하여
조금더 구체적인 내용을 살 펴 보실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리포트를 설정하실 때,
원하시는 항목에 체크하는 정도의 절차가 필요하니,
수고스럽지 않습니다.^^



재무보고

인보이스 발행일, 인보이스 번호, 세부 및 요약 캠페인 비용,
자세한 결제 요약 및 항목별 지불 세부 내역을
검토해 보실 수 있네요.



전환보고

전환 추적 기능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광고가 성공적으로 게재되고 있는지,
키워드별 전환율은 어느정도인지 등을 설정하여,
리포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초보의 한마디

광고주의 편의를 위해,
노력했다는 구글의 말처럼,
쉽게 설정되어 있는 것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출처 : 중소상인을 위한 E-biz 포탈 - 아이보스 (http:i-boss.co.kr)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