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올만에 글을 쓰네요~
휴면키워드가 12월 6일날 오픈 하여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현재 저희 키워드 광고 현황입니다.
휴면전체가 2만2천개이고 게재중 키워드가 5천개가 조금 안되네요....
이것은 저희 광고현황 입니다.
휴면키워드로 인해 11월까지 노출수와 클릭수가 갑자기 12월달 부터 반이상 뚝 떨어졌습니다.
광고비는 동일하게 나가고 있는데 노출수 클릭수가 떨어진 현상입니다.
세부키워드 영역에 타격을 많이 받았습니다.
일단 휴면영역을 피해 세부키워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하고 있긴 하지만...
이것 또한 이젠.... ㅠㅠ
다시금 메인키워드에 치중하여 관리를 함으로써 클릭율을 향샹 시키며,
CPC 평균단가를 좀 더 낮출 수 있는 방향으로 전환을.....
결론은.... 12월 휴면키워드 적용 후 네이버 광고효과 50% 하락!!!!!!
새댓글
전체보기